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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회선에서 7회선으로"…KT, '프리미엄 가족결합' 회선 수 확대 2024-06-03 09:35:21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상무는 "변화하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결합 가능 회선수를 최대 7회선까지 확대했다"며 "실질적인 통신비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상품 발굴 및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이창건 상무 "하이오더, 테이블 오더 시장 신무기" 2024-05-27 16:07:51
기반 서비스를 내놓겠습니다.” 이창건 KT 커스터머부문 소상공인사업담당(상무·사진)은 27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KT는 지난달 소상공인 대상 상품을 개편했다. AI 전화 응대 서비스인 ‘AI 링고 전화’, AI 서빙·방역로봇 등의 서비스를 ‘하이오더’와 결합했다. 하이오더는 KT가 소상공인...
대동, 국제표준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2024-05-21 11:06:33
대동 커스터머 비즈 부문 부문장은 "이번 국제 표준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은 글로벌 비즈니스 시장 환경에서 대동의 대외 신뢰도와 사업 안전성, 미래 농업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 것"이라며 "추후에는 대동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개인정보보호...
KT-서울시 "KT멤버십 회원, 서울형 키즈카페 20% 할인" 2024-05-09 11:15:04
KT 커스터머부문장은 "KT는 서울형 키즈카페로 혜택을 확장해 고객 부담을 덜고, 서울시와 함께 아동 놀이권 보장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한 서울시 행정1부시장은 "이번 협약은 서울형 키즈카페와 기업의 첫 협력 사례로 아동의 놀이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민관 협력 물꼬를 트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KT, 유튜브+스벅 月 4000원 할인 '구독 상품' 내놨다 2024-05-02 15:35:34
6만1000~6만9000원) △베이직(월 8만원) △스페셜(월 10만원) 요금제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KT고객센터와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료 인상으로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를 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튜브 프리미엄에 스타벅스까지"…KT, OTT 신규 구독팩 출시 2024-05-02 09:51:46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상무는 "OTT 가격 부담으로 서비스 해지를 고민하는 가입자들을 위해 신규 구독 팩 상품과 요금제 OTT 혜택을 마련하여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구독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KT, 외국인 전용 '5G 웰컴 요금제' 3종 출시 2024-04-28 11:03:35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담아 맞춤형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불편해하는 서비스와 제도는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T-신한은행, 하이오더 설치 소상공인에 최대 150만원 지원 2024-04-25 10:10:40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비용 부담으로 디지털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 이번 기회를 통해 디지털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생형 디지털 전환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모바일로 통신 업무 대신"…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확대 2024-04-24 09:25:51
이용권'도 제공한다. 앞서 KT는 올해 1월 통신 상품을 제일 잘 아는 가족 구성원이 대표가 통신 상품들을 관리하는 우리가족대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가족 대표가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더 확대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집계방식 따라 달라진다고?…KT와 LG유플러스 '2위 다툼' 2024-04-23 14:16:57
커스터머 부문 상품기획 담당(상무)은 당시 브리핑에서 "휴대폰 부문과 사물지능통신 부문은 사업성과 수익성 면에서 큰 차이가 난다"며 "휴대폰은 일인당 월평균 3만원대 요금으로 이통3사를 합산하면 총 23조원 규모의 시장이지만 사물지능통신의 경우 기업간거래(B2B) 대상으로 가입자당 평균매출(ARPU)이 떨어져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