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AI가 제작한 V컬러링 영상 20여편 무료 제공 2024-11-18 09:07:39
영상은 내년 1월 31일까지 제공하며 12월 중 연말 테마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KT는 AI V컬러링 영상을 자신의 컬러링으로 등록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과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전화하면 AI가 만든 영상이"…KT, AI 제작 V컬러링 영상 도입 2024-11-18 08:55:23
KT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20명)과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2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3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AI와 미디어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혁신하는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며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AI...
동서식품 바리스타 경연대회서 최재영씨 우승 2024-11-18 08:42:52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최 바리스타는 커피에 쌀과 사과를 접목한 창작 메뉴를 선보였고, 심사위원들은 창조성과 실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 심사는 작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엄보람 바리스타를 포함한 커피 전문가가 맡았다. 동서식품은 우승자에게 상금 3천만원을 줬다. 대회 2등과 3등은 각각...
쿠팡 '푸드 블랙프라이데이'…1천여종 최대 51% 할인 2024-11-18 08:41:04
가공·즉석식품, 커피·음료, 스낵·간식, 건강식품, 조미료, 어린이 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선보이며 최소 15%에서 최대 51%까지 할인한다. 행사에는 일동후디스와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다양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예비 신랑, 손흥민 닮아" 깜짝…남보라, 웨딩화보 공개 2024-11-17 19:10:57
커피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착한 사람이 이상형인데, 예비 신랑이 착하고 성실하고 부지런하다"라며 "제가 교회를 다니니까, 교회를 다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딱 만났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남보라는 2005년 고등학교...
"최소 678억 차익"…전문가도 감탄한 송승헌의 '투자 비법'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11-17 09:53:00
매입 5년만인 2011년 해당 건물을 리모델링하고 1층에 커피 프랜차이즈인 스타벅스를 입점시켰다. 2015년에는 스타벅스 건물 바로 뒤에 있는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노후 상가도 공매를 통해 사들였다. 부동산 공매로 지분 84.5%를 30억원에 낙찰받았고, 남은 지분 15.5%를 6억5000만원에 매입해 건물과 대지의 모든...
스타벅스, 해병대 제2사단에 커피·간식 전달 2024-11-17 08:59:13
전 부대원에게 커피를 전달했다. 지난달에는 51만명의 국군장병에게 톨사이즈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 쿠폰을 지급했다. 양현모 해병대 제2사단 대대장은 "이번 커피 지원으로 해병대 장병들이 더욱 힘을 낼 것"이라며 "국가에 헌신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퀵커머스의 그늘…위기에 처한 배달 기사와 골목상권 2024-11-17 06:01:02
9.2%, 커피전문점은 8.5% 각각 매출이 줄었다. 퀵커머스의 최대 격전지로 꼽히는 서울지역 골목상권의 침체도 두드러진다.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를 보면 올해 2분기 서울 시내 골목상권의 폐업률은 2.9%로 2022년 동기(2.1%)보다 0.8%포인트 높아졌다. 차남수 소상공인연합회 정책홍보본부장은 "현재 속도로 퀵커머스가...
커피 본고장도 스타벅스…46번째 매장 낸다 2024-11-16 20:25:24
가톨릭 희년을 앞두고 로마에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86개국에 3만8천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지먼 이탈리아 시장 진출은 비교적 늦었다.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를 고집하고, 앉아 커피를 즐기기 보다 바에서 서서 마시는 문화가 있어 초기 저항이 강했다. 그러나 스타벅스는 이후 이탈리아 시장에서...
에스프레소 텃세 넘은 스타벅스, 로마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24-11-16 20:01:31
첫 매장을 열었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이탈리아 시민들은 스타벅스의 진출을 반기지 않았다. 2018년 스타벅스가 밀라노에 첫 매장을 열려고 할 당시, 이탈리아 시민들은 스타벅스가 두오모 광장에 심은 나무에 불을 지르는 등 거센 항의의 뜻을 보였다. 특히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를 고집하는 성향이 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