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2022-09-30 10:15:47
T다이렉트샵 사전 예약·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50명), 정품 케이스(900명), 애플 정품 액세서리 1만 원 할인 쿠폰(2천50명)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청소년·청년층을 위한 1334 브랜드 '0'과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최예나가 함께 하는...
한성자동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참여 2022-08-29 10:20:19
샵 컨셉의 전시 공간을 통해 증강현실 기반의 버니 캐릭터 '메타버니'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메타버니 전시 공간에는 미국 뉴욕에서 nft 아트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예슬 작가와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협업한 10점의 메타버니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모든 작품들은 qr코드를 통해...
6년만에 흑자 롯데쇼핑…유통명가 부활 신호탄 2022-08-02 20:16:08
점포를 리뉴얼 하거나, 새로운 컨셉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만한 오프라인 점포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초대형 마트 제타플렉스나 와인특화 매장 보틀벙커, 창고형 매장 맥스 등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앵커] 어찌보면 롯데가 유통명가로 부활했는지 여부를...
"포켓몬빵보다 잘 나가네"…600만개 팔린 빵, 27살 MD 손에서 탄생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7-26 11:11:46
기준으로 봐도 얼음컵, 맥주, 소주 다음으로 많이 팔리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BGF리테일 측은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김소연 MD는 “편의점 디저트류가 가성비를 컨셉으로 주목받고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만큼 다른 히트작도 출시하는 것이 목표”라며 “PB상품으로 점포 매출도...
KT 삼성 현대 등 대기업, 스타트업 투자 '큰손' 역할 [이번주 VC 투자] 2022-07-01 18:41:11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차별화된 컨셉으로 현 구매층과 잠재적 소비층인 MZ세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옵니다.◆팀모노리스, 매쉬업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코딩 교육 학습관리시스템(LMS) 솔루션 ‘코들’을 운영하는 팀모노리스가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매쉬업엔젤스로부터 초기 투자금을 유치했습니...
'나이키x카시나' 대박 나더니... 카시나, 400억 자금 유치 2022-06-29 14:04:52
브랜드 편집샵이다. 스케이트 보더 출신의 이은혁 대표가 1997년 부산에 작은 스케이트 매장에 스트레트 패션을 컨셉으로 편집샵을 열면서 시작됐다. 주로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반스, 푸마, 허프, 뉴발란스 등 브랜드의 스니커즈 및 의류를 취급한다. 카시나가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인 것은 아디다스, 퓨마, 컨버스...
여행·캠핑족 위한 카드 할인혜택 쏟아진다 2022-06-08 10:08:18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여행 컨셉과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한 `내맘대로 쁨카드`를 내놨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여행 시즌 여름 바다여행 컨셉의 카드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 사용자 중 `내맘대로 여행서비스`를 신청하면 ▲빅데이터로 선정한...
추락하는 LG생건...해외사업 돌파구는 2022-05-26 10:20:27
컨셉과 패키지, 향 등 중국인을 타깃으로 한 만큼 미국 시장에서 밀고 나가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대중적인 브랜드인 피지오겔, 보인카, 더크렘샵 등을 인수해 북미 시장을 넓혀간다는 전략입니다. <앵커> 중국의 실수는 바로 잡고, 새로운 시장으로 미국을 공략한단 계획이군요. LG생건에 대한 향후 전망은 어떻습니까?...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롯데百, 일상회복 맞아 체험형 행사 진행 2022-04-24 11:28:56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이 동산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존 버거맨의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5월 선물 특수 시즌에 맞춰 최대 혜택 행사도 선보인다. 앞서 4월 정기 세일 기간동안 패션, 뷰티 등 야외 활동 연관 상품군이 매출을 견인해 신장률 20%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5월...
패션 잡화 브랜드 얼모스트블루, 아스트로 윤산하와 여름 컬렉션 선봬 2022-04-08 14:24:07
있다. 윤산하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바이닐샵 컨셉을 주제로 캐셔, 손님, dj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낸 윤산하를 만날 수 있으며 평소 윤산하의 이미지와 걸맞는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다. 윤산하 화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컬렉션 상품에는 이번 컨셉 로고 프린팅이 된 빅 로고 티셔츠와 아트웍 프린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