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토브리그’ 남궁민, 오정세에게 도전장! 극강 대립 예고했다 2020-01-11 13:53:00
컨즈 오사훈(송영규) 단장을 만나, 고세혁(이준혁)이 에이전트를 맡은 포지션 선수들의 트레이드 건을 제안했다. 그리고 이 소식을 들은 선수들이 동요하자, 이세영(박은빈), 한재희(조병규)와 각개 전투로 선수들을 만나 설득전을 펼쳤다. 이어 또 한 번 통쾌한 강단을 보인 이세영으로 인해, 폭주하던 서영주(차엽)까지...
‘스토브리그’ 남궁민, 대체불가 ‘국민단장’ 등극 2019-12-28 13:31:01
백승수는 설득에 나섰다. 라이벌 구단인 펠리컨즈와 드림즈의 장단점을 세밀히 비교하며, 드림즈가 제공해줄 수 있는 보장 사항에 대해 소개해 설득했지만 결국 광고료 등의 형태로 몸 값추가를 제안한 펠리컨즈에게 결국 마일스를 빼앗기고 말았다. 팀원들이 아쉬워하자 백승수는 ‘돈이 없어서 졌다, 다 같은 환경일...
'스토브리그' 송영규, 남궁민과 살벌한 기싸움 ‘전쟁의 서막’ 2019-12-28 08:16:01
날아간 드림즈의 백승수(남궁민)와 펠리컨즈의 오사훈(송영규), 두 단장의 날 선 대립이 그려졌다. 백승수는 이세영(박은빈), 한재희(조병규)와 함께 미국 출장길에 올랐다. 그들은 용병 영입 후보로 점찍어 둔 마일스와 접촉했지만 에이전트는 예정에 없던 금액을 제시하며 경쟁팀이 있음을 암시했다. 이어 마일스를 잡기...
‘스토브리그’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최고 14.3% 돌파 2019-12-28 07:53:00
여실히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분에서 백승수는 펠리컨즈 오사훈(송영규)이 이면계약까지 하면서 마일스와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알게 된 후 “그냥 그렇게 주어진 상황한테 진 겁니다”라며 1순위 마일스 영입을 포기했다. 뒤이어 2순위 그리핀 역시 바이킹스 김종무(이대연) 단장에게 뺏긴 백승수는 이후 알...
'스토브리그' 송영규, 오늘(27일) 본격 합류…남궁민과 대립각 예고 2019-12-27 10:31:00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5회에서 야구팀 펠리컨즈를 3위에 올려놓은 실력파 단장 오사훈으로 분해 새로운 전개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 만년 꼴찌팀 ‘드림즈’의 새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가 부패와 파벌에 얼룩진 팀을 소생시키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송영규, SBS ‘스토브리그’ 합류…남궁민과 대립각 예고 2019-12-27 09:14:19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5회에서 야구팀 펠리컨즈를 3위에 올려놓은 실력파 단장 오사훈으로 분해 새로운 전개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 만년 꼴찌팀 드림즈의 새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가 부패와 파벌에 얼룩진 팀을 소생시키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포커페이스로 속을 알 ...
[단독] 척박한 유니클로 '국산 대체 브랜드'… 일본 불매가 던진 숙제 2019-08-06 09:45:52
탑텐 외 다른 대체 브랜드는?지오다노 192곳, byc·에잇세컨즈 40~50곳 갈길 먼 유니클로 '국산 대체' 물론 유니클로의 대안으로 지오다노(한국 합작 홍콩 브랜드), byc(byc), 에잇세컨즈(삼성물산) 등 다른 국내 브랜드도 있습니다. 뉴스래빗은 노노재팬에 탑텐 외 대안으로 제시된 이 브랜드들의 매장 정보...
엠비오, 3년 만에 돌아왔다…에잇세컨즈는 부진 탈출 2019-07-01 17:08:52
에잇세컨즈 주요점포 매출 급증 [ 민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년 전 접었던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를 다시 내놨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젊은 층을 공략하기로 하고 엠비오를 다시 살려냈다. 8년 연속 적자를 기록한 이 회사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삼성물산, 1분기 영업이익 1천52억원…49.7% 감소(종합) 2019-04-24 17:16:38
0.7% 줄었지만, 해외상품 호조와 브랜드 '에잇세컨즈' 운영 효율화에 따라 영업이익(70억원)은 흑자로 돌아섰다. 리조트 부문 매출은 이상기후일 감소와 차별화된 콘텐츠·마케팅 강화로 5.4% 증가한 5천86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80억원에서 -30억원으로 손실 폭을 줄였다. 삼성물산 측은 "이번 분기의...
[경영탐구] '스포츠 강화' 삼성물산 vs '화장품 확장' LF 2018-09-03 18:09:55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있지만 spa는 이익률이 낮고 경쟁이 치열한 분야다. 이 때문에 젊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스포츠 부문을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이 브룩스 러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플래그십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