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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8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8-15 08:00:15
동업자로서는 사람을 컨택시에 서두르지 말고 차분히 고르기 바랍니다. 잔머리를 굴리다가는 큰 코를 다치기 십상입니다. 어려운 부탁은 서로에게 부담이 될 것이니 되도록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질 것입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안정시키기 바랍니다. 자기 분수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2분 걸리는 일을 10초 만에"…KT 고객센터, AI로 효울성 '쑥' 2024-08-14 09:00:04
위해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설루션을 고객센터에 단계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AI 상담 어시스트와 AI 보이스봇 지니가 대표적이다. 거대 언어 모델(LLM)을 탑재한 AI 상담 어시스트는 실시간으로 고객과 대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문의에 적절한 답변을 추천할 뿐 아니라, 상담을 요약하고 상담 유형을 분류한다....
랭코드-아톤, ‘AI 기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 개발’ MOU 체결 2024-08-13 15:54:28
eXperience Platform)와 아톤의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인 '아톤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센터(AICC)'를 결합하여, 양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협력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다. 양사가 공동 개발할 한층 진보된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은 웹과 앱,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 상담을...
데이터센터·클라우드, 통신 3사 '효자' 됐다 2024-08-11 07:00:03
사업 중 AI컨택센터(AICC)·사물인터넷(IoT)·스마트모빌리티·스마트공간·에너지의 5대 사업 매출이 지난 2분기에 작년 동기 대비 10.3% 성장했다. 기업 대상 IDC와 클라우드 사업을 진행하는 KT클라우드의 매출도 지난해 같은 분기보다 17.1% 성장했는데, 특히 IDC 사업 매출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뤘다....
LGU+, 2분기 영업이익 전년 比 11.8%↓…"AI 통화 앱 개발" 2024-08-07 16:04:38
6.5% 늘어난 영향이 컸다. 데이터센터(IDC)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등을 포함한 기업인프라 매출은 같은 기간 5.4% 증가했다. IDC 사업 매출이 9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늘며 이 사업 성장을 주도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경기 등의 지역에 IDC 7개를 운용하고 있다. 2027년 준공 목표로 파주에 AI용 초대형...
KT스카이라이프, 또 적자전환…주요 성과지표 악화 2024-08-07 15:40:57
인공지능(AI) 기반 신사업을 확대하며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최근 AI 기반 스포츠 미디어 플랫폼 사업 ‘AI 스포츠’와 AI 솔루션으로 상담 대기시간을 단축한 고객센터 ‘AICC(AI컨택센터)’ 등 AI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 전문가 해외 파견해 노하우 전수 2024-08-07 08:15:48
또 30년 경력의 컨택센터 운영 전문가를 지난 2월 네덜란드, 5월과 7월 일본에 각각 파견해 고객 상담 노하우를 전수했다. 해외법인에서 한국을 방문해 노하우를 학습해가는 벤치마킹 교육도 활발하다. 연초부터 미국, 영국, 독일, 스웨덴, 이탈리아, 폴란드 등 13개국 법인에서 수원 및 대전 소재 CS 아카데미를 방문해...
SKT, 통신3사 중 나홀로 영업이익 올랐다…비용 절감 효과 2024-08-06 16:03:03
말했다. 이 회사의 대표 AI 서비스 플랫폼인 ‘에이닷’의 누적 가입자는 6월말 455만명을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320만명, 올해 4월 400만명에서 꾸준히 늘었다. 김 CFO는 “생성형 AI, AICC(AI컨택센터), AI 데이터 등을 공공·금융·제조 영역에서 솔루션 형태로 제공해 올해 연매출 600억원 이상을 달성하는 게...
유베이스 그룹, NIPA 'XaaS 선도 프로젝트' 수행사 선정…클라우드 기반 AICCaaS 개발 2024-08-02 11:20:25
컨택센터 주요 장비는 전문 엔지니어의 수동 설정이 필요해 클라우드로 서비스화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로 인해 현재의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는 구축형과 크게 다르지 않은 실정"이라며 "AICCaaS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여 전문 엔지니어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AI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을...
AI 석학 '응' 만난 LGU+ 대표 "데이터 앞세워 AI 사업화" 2024-07-31 15:52:56
AI컨택센터(AICC)를 중심으로 빠르게 사업화할 수 있도록 글로벌 AI 전문가들과 협력할 기회를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올 초 신년사를 통해 AI 응용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을 밝힌 바 있다. 황 대표는 지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MWC 2024’에 참석하고 미국 실리콘밸리에 출장해 AWS,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