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와 디너 행사 2024-10-22 10:45:48
컬래버레이션(협업) 디너(저녁)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안성재 셰프는 넷플릭스 요리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인기를 끈 스타 셰프다. 행사에서는 안성재 셰프가 직접 준비한 모수의 대표 메뉴들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셰프팀이 함께 협업해 구성한 고품격 코스...
모나미, MZ세대 겨냥 ‘잔망루피’ 콜라보 볼펜세트 출시 2024-10-21 09:05:30
2만 5천원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제품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은 귀여운 아트웍 디자인은 물론 키링, 북 클립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구성으로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모나미는 앞으로도 매력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탈리다쿰, 아티스트 현예슬과 협업 가방 론칭 2024-10-15 17:25:08
구매 시 타이백 업사이클링 빅백을 증정한다. 채문선 탈리다쿰 대표는 "현예슬 작가는 정형화되지 않은 작가,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탈리다쿰의 방향성에 맞는 아티스트"라며 "현예슬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범주가 제품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까지 확대돼 의미가 있다"고...
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배드 버니까지 유명한 스타들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덕분에 밈과 입소문의 중심에 섰다. 특히 팬데믹 기간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2020년 신발 브랜드 매출이 급증했다. 닐 손더스 글로벌 데이터 리테일부문 애널리스트는 “크록스는 매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셜 채널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트와이스, 9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단독 팬미팅 전 팬심 예열 2024-10-11 09:14:48
담긴 유니폼을 선물할 예정이다. 구구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현장 룰렛 및 SNS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4컷 프레임을 만날 수 있는 포토이즘 포토 부스가 비치되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운영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동서식품, 30년 믹스커피 1위…국민커피 '맥심 모카골드' 2024-10-09 16:08:44
잔망루피 등과도 컬래버레이션 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올 6월에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만든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비치타월, 보냉백, 아이스박스 등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과 피규어, 무드등, 파우치 키링, 입체 머그잔 등 귀엽고 트렌디한 굿즈들이 포함됐다....
BTS 정국도 커버했던 'J팝 스타' 요네즈 켄시, 한국 온다 2024-10-08 11:34:19
OST, 컬래버레이션 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앨범 판매 차트와 수많은 시상식을 휩쓸었고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히트메이커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 TBS 금요드라마 ‘언내추럴’의 주제곡으로 선보인 ‘Lemon’은 2년 연속 빌보드 재팬 연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신드롬에 가까운...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르메르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꾸준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기획하는 이유다. 지난달엔 지방시 출신 유명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유니클로는 전체 매출의 약 70%가 나오는 일본, 중국,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과 북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쓰다 총괄은...
"MZ들 열광하겠네"…한글날 맞아 BTS 담은 반가사유상 나온다 2024-10-04 09:47:07
시리즈가 돌아온다. 하이브는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컬래버레이션 한 '2024 달마중 BTS X MU:DS(이하 '달마중')'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달마중'은 한국 전통문화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방탄소년단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담은 공식 상품이다. 2021년과 2022년에 이어...
쌍둥이 형제의 촌스러운 낙서, 담벼락 너머 세상과 소통하다 2024-10-03 19:10:50
흥미로운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했다. 열성 할머니도 있었습니다. 힙합에 빠져 있던 손주들은 힙합 스타일의 패션을 완성하고자 통 넓은 청바지, 티셔츠에 물감으로 그림을 그렸다. 벙거지가 하이라이트였는데, 넉넉지 않은 형편에 ‘캉골’ 모자가 비싸 사지 못하자 할머니가 직접 타월로 벙거지를 만들어 줬다. 물론 캉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