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아트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 참여…페인트 아트월 전시 2024-07-11 09:59:45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세계적 그라피티 작가 덜크와 존원이 KCC의 페인트 제품을 활용해 압해도의 읍사무소, 복지회관 등 벽면에 그라피티 작품을 창작해 전시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KCC 관계자는 "컬러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코지모지-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 한정판 콜라보 키링 출시 2024-07-10 10:20:42
키링을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키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한정판 키링 출시 2024-07-10 10:03:40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에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제품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테디뵈르하우스와의 콜라보에 이어 코지...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런칭 전부터 SNS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 '루미르(LUMMIR)’가 지난 5월 30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8만 인플루언서이자 레드벨벳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삼성디스플레이 노트북·모니터 패널, '팬톤 인증' 획득 2024-07-04 08:49:29
말했다. 조용석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마케팅팀장은 "전문 제작자 외에도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만큼 색을 정확히 표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대체 불가능한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민트 컬러 출시 2024-07-01 14:16:01
분석이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 담당은 “디자인과 안마 성능을 모두 갖춘 가구형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LG 힐링미 아르테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규 컬러인 ‘클레이 민트’ 제품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며 “향후에도...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이상 판매됐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모바일 기반의 ‘숏폼’ 마케팅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선보인 결과 매회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며 “향후 생필품뿐 아니라 생활가전 등으로 판매 상품 범위를 확대하고, 후속 프로그램과의 시너지 효과도 증대될 수 있도록...
독특한 컬러마케팅과 도시 경관 주목…'산소카페' 청송, 이젠 유럽 도시 느낌 2024-06-26 15:59:57
2018년 민선 7기 취임 이후 독특한 컬러마케팅에 기반한 도시 경관과 브랜딩으로 청송을 명품 도시로 바꾸고 있다. 청송군은 도심인 읍의 전선을 모두 지중화했다. 신호등이 있던 군청 앞 네거리도 회전교차로로 만들고 감각적인 사과 조형물을 설치하고 야간에는 경관조명을 했다. 청송을 찾는 방문객들은 ‘마치 유럽의...
문체부·관광공사, 올림픽 앞둔 파리서 '케이-관광 로드쇼' 개최 2024-06-23 13:46:15
시장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프랑스인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프랑스인 관광객 수는 사상 최대인 13만3천여명으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대비 20% 이상 늘었다. 올해도 4월까지 누적 인원이 지난해 동기보다 33% 늘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역동적 주행성능과 개방감…벤츠, CLE 카브리올레 출시 2024-06-20 09:23:23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외장과 레드 컬러 소프트 톱의 조화로 도회적인 분위기가 강조됐으며 부메스터® 3D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탑승객들에게 수준 높은 음향 경험을 제공한다.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디 올-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