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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에이치랩,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미국 론칭 나서 2021-06-26 09:00:20
특허원리를 에어리스 용기에 적용, 샴푸 펌핑시 입출입되는 외부산소를 차단해 산소접촉에 민감한 폴리페놀 성분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다모다의 공동개발자인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는 “PPDA, 황산톨루엔-2,5-디아민 같은 유해한 염모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의 갈변현상을 응용한 카테콜아민...
5분 만에 샴푸하며 염색되더니…하루 1억원 어치 팔린 상품 2021-06-18 14:10:40
속속 선을 보이고 있다. 천연소재를 주로 사용하면서 염색과 샴푸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이용 시간을 줄여 에너지와 물 소비를 낮추는 효과도 발휘하고 있다. 글라디올(GLADIOR) 컬러샴푸는 식물성 추출물(특허 제10-0930688호)을 주 원료로 샴푸하 듯 5분 간 머리를 감으면 염색이 되는 획기적 제...
염색되는 샴푸·대나무수 화장품…신트렌드 이끄는 비건(Vegan) 인증 2021-05-21 14:59:51
사용하면서 염색과 샴푸를 동시에 가능하게 한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글라디올(GLADIOR) 컬러샴푸는 식물성 추출물(특허 제10-0930688호)을 주 원료로 샴푸하 듯 5분 간 머리를 감으면 염색이 되는 획기적 제품이다. 두피손상의 주 요인이며 환경적으로도 문제가 되는 염모제의 주성분인 암모니아도 쓰지 않는다. 이런...
美 FDA 승인, 샴푸처럼 감으면 염색되는 ‘컬러샴푸’ 나왔다 2021-05-14 14:47:45
특허 추출물로 저자극 임상 테스트 통과 샴푸처럼 머리 감으면 5분 만에 염색 효과 주식회사 비티아즈 코스메틱 사업부문(대표이사 박승원)과 두피케어 전문기업 오페이스코리아가 공동으로 개발한 샴푸처럼 감으면 염색이 되는 컬러샴푸 ‘글라디올(GLADIOR)’이 국내 식약처와 미국 FDA에 동시에 승인되면서 본격적인...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샴푸: 클로란 샴푸, △메이크업베이스: 셀프뷰티 유니콘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프라이머, △메이크업픽서: 자트 인사이트 울트라 세팅 리얼 픽서, △파운데이션: 헤라 글로우래스팅 파운데이션, △쿠션: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쿠션 글로우, △컨실러: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파우더: 이니스프리 포어 블러 파우더,...
일진코스메틱,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이제이피(IJP) 런칭 2021-02-01 14:39:44
방침이다. 해당 브랜드는 런칭과 함께 프리미엄 새치커버 염모제 `디자인 컬러 트레(DESIGN COLOR TRE)`, 다양한 모발에 사용 가능한 멀티 열펌제 `테키아(TECHIA)`, 손상모 케어 산성펌제 `오코베르(OKOVER)`, 펌 보조제 `에이드(AID)`, `미네랄 클리닉 시스템(MCS)` 그 외 펌제와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등...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12-30 09:30:59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매일 사용하는 샴푸, 바디워시 등의 제품일수록 걱정되는 성분이 배제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화학물질을 거부하는 ‘노 케미족(No-chemi)’이 사회 전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제품의 성분을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추세이다. 성분에 대한 관심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샴푸를 표방하고 있다. 이지엔, 염색·탈색도 쉽게…집에서 즐기는 헤어살롱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이지엔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지엔의 셀프 염모제 ‘푸딩 헤어컬러’는 특히 독특한 제품 형태와 색감이 장점으로 꼽힌다. 전문 미용실에서 연출할...
차홍룸 신촌점 박찬영 디자이너, 맞춤형 퍼스널 디자인으로 단발머리 스타일링 제안 2020-07-23 12:35:31
시 같은 길이라도 컬러나 컷, 펌에 따라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 개개인마다 모량이 많고 적은 부분, 두상, 모류 방향이 모두 달라 세세하게 확인하면서 디자인을 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며 "헤어스타일의 습관이나 앞머리의 유무,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가지의 사안들을 고려해 맞춤형 디자인을 진행해야 한다."라고...
AR로 가상 메이크업…佛 로레알, 온라인 매출 53% 급증 2020-06-16 17:45:52
인공지능(AI) 기술에 기반한 가상 메이크업, 헤어 컬러 체험 서비스, 화상채팅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6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로레알은 지난 1분기 자사 웹사이트와 아마존 같은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올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다. 그동안 온라인 판매 비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