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외 이웃에게 내 이름으로 연탄의 따듯함 나눠주세요" 2015-11-23 11:26:43
한세드림이 자사 브랜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보다 따듯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진행되는 한세드림의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은 2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한세실업·한섬 '깜짝 실적'에 급반등 2015-11-17 18:13:20
발생했다.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과 ‘컬리수’를 생산하는 한세드림의 3분기 매출(193억원)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늘었다.박현진 동부증권 연구원은 “한세실업은 베트남과 아이티의 탄탄한 생산설비를 바탕으로 4분기에도 3분기 수준 이상의 실적 성장이 예상된다”며 “...
"한세실업, 3분기 호실적+TPP 수혜 전망…목표가↑"-하나 2015-10-12 07:31:35
올해 리뉴얼한 컬리수의 판매 호조로 실적 기여를 높여갈 것"이라고 내다봤다.tpp발효 이후 한세실업이 수혜를 입을 것이란 관측이다. 그는 "베트남 생산 선점 수요증가로 바이어에 대한 협상력이 강화되고, 선별 수주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 "2013년 인수한 'c&t 비나'(염색공장...
경기 침체? 메르스? 유아 패션 시장 틈새 부상 2015-10-05 12:24:47
것. 한세드림은 15년 전통의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의 컨셉 리뉴얼과 유아 패션 시장에서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모이몰른의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55% 매출 상승하며 지난 9월 기준 월 매출 110억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F/W 시즌 신규 론칭한 모이몰른은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북유럽...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 프랑스 감성 새옷으로 갈아 입었다 2015-08-31 13:47:32
새롭게 선보이는 프렌치시크 모던 컨셉에 따라 전국 컬리수 매장을 깔끔하고 현대적인 프랑스 감성의 인테리어로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힌 것. 컬리수는 매장이 프랑스풍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나도록 브래드 컨셉과 어울리는 틸블루(Teal Blue)를 메인 색상으로 정하고 웜그레이(Warm-Gray)를 파사드에 적용해...
한세실업, 에프알제이 인수…성인패션브랜드 확보 2015-05-07 17:02:22
브랜드 '컬리수'와 '모이몰른'을 확보한 바 있다. 에프알제이는 1998년 설립된 의류 및 잡화 기업으로 진 캐주얼 패션 브랜드 'frj jeans'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353억4700만원을 거뒀으나 영업적자 40억3700만원을 기록했다. 순손실은 41억2100만원으로 집계됐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모이몰른·컬리수, 중국에 복합매장 1호점 열어 2014-07-28 11:08:48
브랜드 컬리수와 복합매장 형태로 운영된다. 출산용품 및 유아복에서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타깃으로 하는 폭넓은 유아동 패션의류와 용품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모이몰른은 중국 장수성 3대 백화점 중 하나인 우시 상예따샤(无? 商? 大厦) 백화점에 2호점, 절강성 최고 백화점 항저우 인타이(杭州?泰) 본점에 3호점을...
모이몰른, 홈페이지·블로그 개설 이벤트 2014-07-23 09:25:58
드림스코는 모이몰른 홈페이지와 컬리수·모이몰른 공식 블로그를 열고 이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모이몰른 홈페이지(www.moimoln.co.kr) 및 블로그(www.hansaedreamblog.com)에 덧글을 남기는 블로그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한경닷컴...
드림스코, 속초에 유아동 복합매장 1호점 열어 2014-07-17 10:11:58
냈다고 밝혔다.이 매장에는 아동복 컬리수와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유아복 및 유아용품 브랜드 모이몰른이 함께 입점된다. 컬리수는 4~12세 아동, 모이몰른은 0~5세 유아에 전문화 된 상품군을 두루 갖추고 있어 유아동 패션 전문점으로 시너지가 발생할 것이란 관측이다.드림스코 속초점은 개점과 더불어 매장을 방문한...
中'1가구 1자녀' 정책 완화…국내 유아동 브랜드 중국 '공략' 2014-07-17 10:10:00
'컬리수'를 운영하며 쌓은 유통 노하우를 활용해 현지화 및 프리미엄 전략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모이몰른은 내년까지 중국 현지에 20개의 매장을 확보한다는 목표를 세웠다.국내 순수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도 중화권 시장에 입성했다. 테스트베드인 홍콩에 진출한 데 이어 중국 본토에도 파트너사를 통해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