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축물 준공 후 시공품질 점검 서비스 실시합니다" 2022-03-03 13:38:50
2일 서울 대치동 컬쳐랜드 사옥에서 ‘2022 홈 커밍데이’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홈커밍데이는 건축물 사후 품질관리 AS프로그램이다. 준공 후 만 1년이 지난 시점에 당시 시공 담당자들이 현장을 다시 방문해 지난 1년 동안 발생한 시공품질 문제 해결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점검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인 것이다. 각...
20대보다 40대 싱글이 발렌타인데이 더 챙기는 이유 2022-02-11 14:44:35
26.8%로 1위, 집콕 데이트가 16.4%로 2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어떤 데이트든 상관 없다(14.9%), 근교 드라이브(12.8%),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13%), 영화 등 컬쳐 데이트(10.4%), 커플 액티비티(5.7%) 순으로 집계됐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과거 커플이라면 필수적으로 챙겨야...
오징어 게임부터 블랙 스완까지, 걸그룹 멤버들의 할로윈 메이크업 2021-11-03 12:03:00
컬쳐 속 캐릭터를 재발견하고 구현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 그 가운데서 걸그룹 내 몇몇 얼굴들은 캐릭터보다 더 캐릭터다운 분장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는 사실. 디테일한 의상&메이크업 합작을 통해 한층 더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다가선 그들, 이에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분한 걸그룹 멤버들을...
신인선, ‘아프지 마세요’ MV 티저 2종 공개 ‘감성 업그레이드’ 2021-03-11 16:14:00
빅컬쳐엔터테인먼트가 14일 정오 발매되는 신인선의 신곡 ‘아프지 마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두 가지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티저에서 신인선은 조용한 숲속을 걸으며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다. 보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듯하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눈을 감고 노래에 집중한 신인선의 모습이 담겼다....
㈜비앤비코리아-㈜컬쳐히어로, ‘라이클린(LICLEAN) 크림한통 버블 폼 및 모이스처 핸드크림’ 출시 2021-01-29 13:34:59
핸드크림으로 ‘그린포레’, ‘멜리데이’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그린포레’ 향은 그리너리한 향으로 숲 길을 걷는 듯한 정취를 선사하며, ‘멜리데이’ 향은 달콤한 베리 향으로 포근함을 선사한다. 두 가지 모두 시어버터, 세라마이드엔피 등 피부에 친화적인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보습력을 강화했다....
"1년 동안 잘 컸어요"…삼성과 스타트업의 `동행` 2020-12-03 10:22:58
`C랩 아웃사이드 데모데이`를 2일 개최했다. `C랩 아웃사이드 데모데이`는 삼성전자가 지난 1년간 육성한 스타트업의 성과를 알리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장으로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딥핑소스 △카운터컬쳐컴퍼니 △노다멘 △캐치잇 플레이...
'C랩 아웃사이드' 데모데이…삼성 육성 스타트업들 기술 선봬 2020-12-02 13:00:02
아웃사이드 데모데이'를 2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지난 1년간 지원한 'C랩 아웃사이드' 스타트업 20곳의 성과를 알리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K팝 댄스 온라인 트레이닝 서비스...
데이터 비식별화·K팝 트레이닝…삼성이 점찍은 스타트업 보니 2020-12-02 13:00:01
데모데이에선 △딥핑소스 △카운터컬쳐컴퍼니 △노다멘 △캐치잇 플레이 등 20개 스타트업이 참가해 지난 1년간 성과를 선보이고 파트너십 연결, 투자 유치 등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는다. 개인정보 데이터의 비식별화 처리기술을 개발하는 딥핑소스는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아 보험사, 대형마트 등과 고객 정보를 익명 처리...
SBA, 서울메이드 스페이스에 누누 팝업스토어 오픈 2020-11-04 13:06:05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토크스테이지,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서울메이드 컬쳐클럽(SEOUL MADE Culture Club)’을 운영 중이다. 11월에는 서울메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책을 소재로 토크 스테이지 및 원데이 클래스를 모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뮤즈온 2020’ 아티스트 선정된 쏠(SOLE) ‘문화계가 주목하는 기대주’ 2020-08-28 15:00:22
28일 아메바컬쳐는 "최근 쏠(sole)이 '뮤즈온2020'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뮤즈온'은 국내 유망 뮤지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