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 라지킹 비빔면·세숫대야 냉면…여름 먹거리도 '거거익선' 2024-06-20 10:15:18
43.4%, 지난해 47.2%이다. CU는 총용량 650g에 달하는 특대형 컵얼음 '더 빅 아이스컵'을 지난달 출시해 이달 18일까지 4만개 넘게 팔았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한소영 MD(상품기획자)는 "때 이른 더위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콘셉트의 비빔면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C...
"요즘 이거 없으면 '왕따' 당할 판"…1020 '텀꾸' 열풍 [현장+] 2024-06-05 11:27:41
큰 화재였지만, 유일하게 멀쩡했던 것은 운전석 컵홀더에 있던 스탠리 사의 주황색 텀블러. 화마에도 외관이 멀쩡하고, 안에 얼음마저 녹지 않은 상태로 발견돼 당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기능성으로 입소문났던 텀블러가 최근엔 자신의 스타일대로 꾸미는 '텀꾸'(텀블러 꾸미기) 문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이다....
CU, CJ제일제당과 친환경 코팅 용기 상품 출시…PHA 기술 적용 2024-06-05 06:00:38
컵얼음을 개발하는 등 친환경 정책을 시행해왔다. 점포에서 종이 빨대, 나무젓가락 등 소모품을 일반적으로 상시 비치하는 대신 필요한 고객에게만 제공하도록 안내하는 너지(nudge)형 전략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친환경 소비를 적극 권장한다. 기존에 제공되던 플라스틱 빨대의 무게가 약...
편의점 CU, 특대형 650g 용량 컵얼음 출시…"단단한 돌얼음" 2024-06-04 09:18:27
돌얼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총용량 650g에 달하는 특대형 컵얼음 '더 빅 아이스컵'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더 빅 아이스컵은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특수 제작된 플라스틱 컵에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넉넉히 담았다. 플라스틱 뚜껑에는 빨대 구멍 2개를 만들어 가족과 연인 등이...
SGC솔루션, 여름 맞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 2024-05-30 13:51:37
높은 만큼 최대 12시간 보온과 24시간 보냉, 26시간의 얼음 유지력을 갖췄다.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350mL, 500mL, 700mL의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블랙, 베이지, 페일핑크, 페일라벤더, 페일그린 등 파스텔 컬러로 디자인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는...
장어 한 마리 통째로…정호영 셰프 음식, 편의점서 맛본다 2024-05-29 11:05:53
파 플레이크, 연겨자, 얼음을 넣어 먹는 상품으로 얼음 컵이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밀레니얼+Z)세대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협업할 수 있는 메뉴로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세븐일레븐, 정호영 셰프와 장어덮밥·냉우동 출시 2024-05-29 09:03:13
파 플레이크, 연겨자, 얼음을 넣어 먹는 상품으로 얼음 컵이 증정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편의점 주력 고객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의 수요가 높으면서 스타 셰프와 협업할 수 있는 메뉴로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맛집 메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수 있도록 설계했다. 물과 얼음이 나오는 코크와 얼음 칸 등에 4중 자외선(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제품은 사용자 중심으로 섬세하게 설계했다. 사용자 눈높이와 시선을 고려해 화면을 3도 기울여 눈의 피로도를 줄였다. 다양한 색상의 발광다이오드(LED) 바를 적용해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것이다. 구경하던 이들의 손에는 얼음을 동동 띄운 소주 칵테일이 있었다. 현장에는 30여팀이 대기 중이었으며 40분~1시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했다. 이곳은 선양소주가 소주 '선양' 출시를 기념하며 성수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선양 카지노'다. 카지노 콘셉트로 입장할 때 주어진 칩을 활용해 게임을...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늘어났다. GS25에서 얼음컵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 원두커피 '카페25'의 아이스 메뉴 매출도 129.4% 치솟았다. 성수기로 접어들기 전 일찌감치 냉방기기 마련에 나서는 사람들도 늘어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