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9% 증가 2024-05-08 14:04:43
당기순이익은 126억원으로 41.0% 증가했다. 1분기 실적은 코스메틱과 수입 패션 사업이 견인했다. 코스메틱 부문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1천43억원, 6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3.5%, 16.7% 각각 늘었다. 매출은 전 분기를 통틀어 역대 최대다. 패션 부문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어그, 릭오웬스 등 수입 브랜드가 호실적을...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내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등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올리브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후 화해 앱 내 제품 조회 ...
여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 솔루션 ‘알로에스테’ 2024-04-19 14:00:06
코스메틱 브랜드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가 피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8회째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알로에스테는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화장품들과 달리 전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 성분도...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8회 선정 2024-04-17 08:50:00
코스메틱 브랜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가 피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8회째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전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전제품에 100% 라벤더수 적용 2024-04-15 16:42:24
그린알로에의 코스메틱 브랜드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가 피부를 보호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8회째 알로에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알로에스테는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화장품과 달리 전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하고 있다. 화장품 보존성분도...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 세럼이 뒤를 이었다.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선 다섯 분기 연속 한국 e심(eSIM)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박영인...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7일 출시된 색조화장품 브랜드 손앤박의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이하 컬러밤) 제품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초도물량이 2주 만에 완판됐다. 지난해 대표 히트상품인 기초화장품 브이티지엠피(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에 이어...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국에서는 같은 해 4월 자사몰을 시작으로...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이로로'의 신뢰도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에스씨엠생명과학 더마코스메틱 사업 부문의 ‘이로로’는 CXCL1이 함유된 탈모케어 라인 ’ 이로로 디어스칼프’와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이로로 뉴본’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씨엠생명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