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장·육각링에서…스포츠마케팅 나선 가상화폐거래소 2018-11-20 12:33:59
‘코즈(coz)’를 발행했다. 코즈 보유 회원에게 거래소 수수료 수익 일부를 에어드롭(무료 토큰 분배) 형태로 지급하며 회원이 거래소 상장 투표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앞서 코인원과 빗썸은 프로야구 경기와 연계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왔다. 코인원은 최근 넥센타이어에서 키움증권으로 메인 스폰서가...
이랜드리테일, 판매금 전액 기부 '착한 생수' 출시 2018-09-17 10:13:04
원보틀 에디션은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이 코즈 마케팅(공익연계마케팅)의 일환으로 킴스클럽의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생수를 한정판으로 기획한 것이다. 오프라이스 생수는 전국 36개 킴스클럽과 온라인 킴스클럽, 이랜드몰에서 67만병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 한 병에 250원, 20병 묶음 상품은...
마운틴듀-휠라(FILA), `이색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2017-08-24 17:06:29
브랜드 마운틴듀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8일 출시하는 `FILA X MOUNTAIN DEW 콜라보 컬렉션`은 FW시즌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 재킷과 같은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풀 컬렉션(Full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대기업집단 계열사 1277곳…한달새 9개사 늘어 2017-08-01 19:21:19
필름제조업체 skc하이테크앤마케팅의 지분을 취득해 계열사로 편입했다. 한화는 태양광발전업체 한화솔라파워 등 4개 계열사를 설립했고, cj는 오디오물출판업체 하이어뮤직레코즈 등 4개 사를 지분 취득과 회사 설립 등의 방식으로 그룹에 들였다.두산 롯데 하림 한국투자금융 대림 등도 총 7곳을 계열사로 편입했다.반면...
대기업집단 계열사 1천277개…한달새 9개사 늘어 2017-08-01 10:00:05
SK는 필름제조업체 에스케이씨하이테크앤마케팅의 지분을 취득했으며 한화는 태양광발전업체 한화솔라파워 등 4개사를 설립했다. CJ는 오디오물출판업체 하이어뮤직레코즈 등 4개사를 지분 취득, 회사 설립 등의 방식을 통해 계열사로 편입했다. 이외에도 두산·롯데·하림·한국투자금융·대림 등이 회사 설립, 지분 취득 ...
[PRNewswire] 유니온페이 모바일 퀵패스, 홍콩과 싱가포르에 QR코드 결제 도입 2017-06-06 14:16:29
마케팅 플랫폼인 u·plan을 사용하는 고객은 "UnionPay Wallet" 앱의 u·plan 존에서 독점 전자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이 전자 쿠폰을 스캔하면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모바일 퀵패스 QR코드 결제 서비스는 다른 QR코드 결제 상품과 비교해 세 가지 주요 특징을 자랑한다. 첫째로 국제적인...
헤드헌팅서 아웃소싱까지...‘청년 일자리 창출’의 최전선에 서다 2017-05-18 13:26:00
5시까지 열린다. MINI INTERVIEW 육인성 마케팅 2팀 잡 컨설턴트(2016년 7월 입사) - 입사 계기는 무엇인가요. 행정학과 법학을 동시 전공했고 인사관리라는 전공과목을 여러 차례 수강하면서 인사팀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잡컨설턴트 역시 사람을 관리하는 일이라는 점에 매력을 느껴 지원했습니다. - 기대와 실제 업무 간...
키위미디어그룹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 이효리 필두 국내외 음악시장 주도 2017-05-11 09:15:40
코즈 코리아와 K-pop전문 레이블 키위팝을 통해 전문화된 장르의 음악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음악적 스펙트럼의 폭을 넓히는 등 국내외 음악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 김형석 회장은 “앞으로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 예술 등 다양한 영역의 콜라보레이션과 전문적인...
휠라 키즈, 자폐성 인식 개선 위한 `그랑프리` 출시 2017-04-13 17:35:59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이 활발한 가운데, 휠라 키즈도 소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여나가는 특별한 활동을 전개한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 캠페인용 슈즈 `그랑프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6년에 이어 두...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삼성 '마지막 그룹 공채' D-12…GSAT 상식, 이 내용은 꼭! 2017-04-03 18:27:07
착한 소비 문화를 이끄는 코즈 마케팅, 불황에도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쓰는 소비족을 겨냥한 ‘vib(very important baby: 매우 소중한 아이)’ 마케팅과 같은 최신 마케팅 용어도 정리해야 한다. 최근 미국 금리 인상과 환율 변동에 따른 경제적 변화 등은 거의 단골로 출제되는 문제이기에 경제신문을 통해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