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쭉 올림픽 후원사였던 코카콜라에서 스포츠 이벤트 담당을 맡았던 전직 임원 리카르도 포트는 NYT에 "이번 개회식에서 루이비통 브랜딩의 정도를 보고 매우 놀랐다"면서 "이는 매우 이례적이며 다른 어떤 개막식에서도 한 브랜드가 이처럼 눈에 띄는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IOC의 오랜 파트너사인...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올림픽 후원사였던 코카콜라에서 스포츠 이벤트 담당을 맡았던 전직 임원 리카르도 포트는 NYT에 "이번 개회식에서 LVMH 브랜딩의 정도를 보고 매우 놀랐다"면서 "이는 매우 이례적이며 다른 어떤 개막식에서도 한 브랜드가 이처럼 눈에 띄는 역할을 맡았던 적은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IOC의 오랜 파트너사인 파나소닉의...
오염된 센강 수영 후 코카콜라 '벌컥벌컥'…이유 알고 보니 [2024 파리올림픽] 2024-08-08 22:27:23
선수들이 코카콜라를 마시는 모습이 목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수영을 마친 선수들이 물이나 스포츠음료 대신 코카콜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트라이애슬론계에 내려오는 일종의 미신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코카콜라에 포함된 산성이 인간의 소화관을 따라 내려가면서 표백제와...
센강 입수 후 '뱃속 소독'…'콜라' 찾는 선수들 2024-08-08 10:43:35
뒤 '코카콜라'를 마시는 선수들의 모습이 적지 않게 목격됐다고 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수영을 마친 선수들이 물이나 스포츠음료 대신 콜라를 선택한 것은 트라이애슬론계에 내려오는 일종의 '도시전설' 때문이다. 코카콜라에 포함된 산성이 인간의 소화관을 따라...
[올림픽] 오염수에 즉효약 맞나…센강 수영 후 콜라 마시는 선수들 2024-08-08 10:19:33
코카콜라를 마시는 선수들의 모습이 적지 않게 목격됐다. 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수영을 마친 선수들이 물이나 스포츠음료 대신 코카콜라를 선택한 것은 트라이애슬론계에 내려오는 일종의 '도시전설' 때문이다. 코카콜라에 포함된 산성이 인간의 소화관을 따라 내려가면서 표백제와 비슷한...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탄산음료 매출은 700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코카콜라 역시 코카콜라제로 매출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는 파리올림픽 열기까지 더해지면서 제로 음료 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제로음료'로 다이어트? "부적절" 2024-08-01 12:00:00
제로음료 4개 제품이 100㎖당 3에서 13㎎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었는데, 일반 가당 콜라(100㎖당 10㎎)와 큰 차이가 없어 카페인에 예민한 소비자나 어린이는 주의가 요구된다. 가격은 100㎖당 '노브랜드 콜라 제로'가 140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630원으로 가장 비쌌다....
아이폰 中점유율 하락 [美증시 특징주] 2024-07-29 09:02:39
수 있는 코카콜라의 가격 전가력이 투자 매력을 키우고 있다는 분석이 있었습니다. CNBC는 제품 가격 인상을 통해 소비 감소를 넘겼다며 음료 부문에서 코카콜라의 상표 가치가 펩시코보다 강한 만큼 가격을 더 성공적으로 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코카콜라는 1.5%가량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갔고 52주 신고가입니다....
[올림픽] 파워에이드, 오상욱 금메달 기념 2천24명에게 음료 2024-07-28 09:49:11
파워에이드, 오상욱 금메달 기념 2천24명에게 음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파리 올림픽 대표단 첫 메달 획득을 축하하며 2천24명에게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코크딜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오상욱 선수 금메달 축하 게시글에 친...
"화장품은 괜찮은데 음료가 안팔리네"…LG생건 영업익 '제자리걸음' 2024-07-25 16:35:03
효과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22.8% 증가했다. 다만 음료 사업 부문에서 영업이익이 크게 줄어 지난해보다 13.9% 감소한 518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제품군의 성장은 지속됐지만 내수 경기 부진과 궂은 날씨 등의 영향으로 전반적인 음료 소비가 줄었다. 이에 LG생활건강은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