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71%↑…3분기 누적 매출 2조원 돌파(종합2보) 2024-11-07 17:20:54
2천743억원, 콘솔 118억원, 기타 78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올해 1분기부터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2조922억원, 영업이익은 9천670억원으로 모두 작년 연간 매출(1조9천106억원)과 연간 총 영업이익(7천680억원)을 훌쩍 넘었다. 배동근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배틀그라운드 PC·콘솔 버전은 7월 람보르기니와의 협업, 9월...
크래프톤, 올해 매출 2조 돌파…3분기 영업익 71%↑ 2024-11-07 16:36:31
PC·콘솔 부문에서는 7월 람보르기니 협업이 단일 상품으로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9월 태이고 맵 업데이트와 신규 모드 ‘악몽에 굶주린 자들’의 추가로 동시 접속자 89만 명을 달성하며 무료화 이후 최고 트래픽을 경신했다. 크래프톤은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전략 아래 인조이, 다크앤다커 모바일,...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전년比 71.4% '쑥'…"매출액 분기 최대 " 2024-11-07 16:19:37
PC·콘솔 부문에서는 7월 람보르기니 협업(콜라보레이션)이 단일 상품으로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9월 태이고 맵 업데이트와 신규 모드 ‘악몽에 굶주린 자들’의 추가로 동시 접속자 89만 명을 달성하며 무료화 이후 최고 트래픽을 경신했다. 모바일 부문은 신규 테마 모드와 효율적인 비즈니스 모델 운영을 통해 매출...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71%↑…3분기까지 누적 매출 2조원 돌파(종합) 2024-11-07 15:58:28
PC 2천743억원, 콘솔 118억원, 기타 78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올해 1분기부터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2조922억원, 영업이익은 9천670억원으로 모두 작년 연간 매출(1조9천106억원)과 연간 총 영업이익(7천680억원)을 훌쩍 넘었다. 영업비용은 총 3천94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3% 늘었고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5.3%...
컴투스홀딩스, 3분기 실적 발표…매출 471억원 2024-11-07 11:12:58
1분기에 PC 및 콘솔 게임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액션 RPG ‘페이탈 클로(가제)’도 내년 상반기 PC 및 콘솔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이밖에도 모바일 MMOARPG 스피릿테일즈는 내년 1분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은 게임 백엔드 서비스(Game Backend as...
컴투스홀딩스 3분기 영업손실 45억원…작년 동기 대비 적자전환 2024-11-07 09:01:32
콘솔 라인업을 늘려 내년 1분기 던전 탐험형 역할수행게임(RPG) '가이더스 제로'를 출시하고, 액션 RPG '페이탈 클로'도 내년 상반기 중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2025년 1분기 이내에 모바일 액션 RPG '스프릿테일즈'를 선보이고, 연말에는 인기작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인기 웹툰과 협업...
카카오게임즈, 매출 감소에 3분기 영업익 80%↓…"신작에 집중"(종합2보) 2024-11-06 10:32:04
콘솔 플랫폼 확장 ▲ 장르 다변화 ▲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제작·서비스 혁신 ▲ 고객 경험 향상을 통한 프로세스 고도화로 제시했다. 한 대표는 "이 중 플랫폼 확장과 장르 다변화에 대한 가시적인 실적은 내년부터 점진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PC·콘솔 대작 게임 2종과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프로젝트...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업익 57억…전년비 80.1%↓ 2024-11-06 09:25:13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내년부터는 모바일, PC온라인,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을 고려한 글로벌 대작 출시가 가시화될 전망이다. 자회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크로노 오디세이', '아키에이지 크로니클', '프로젝트 Q(가칭)' 등 확장된 플랫폼 기반 신작이 윤곽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상우...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업익 57억원…전년比 80.1% '뚝' 2024-11-06 08:49:58
및 콘솔 등 글로벌 멀티플랫폼으로의 확장 및 장르 다각화 전략을 통해 사업 구조와 체질 개선을 꾀하며 핵심사업인 게임 사업 기반을 고도화하는 데 집중할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 시장에서 명작 지식재산(IP)로 흥행성을 입증한 PC 핵앤슬래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패스 오브 액자일2'를 다음달 7일 앞서...
닌텐도, 연간 영업이익 전망치 10% 하향…스위치 콘솔 판매 둔화 2024-11-05 23:23:27
낮춘 3,600억 엔(약 23억 6천만 달러)으로 조정했다. 이는 출시된 지 오래된 닌텐도 스위치(Switch) 콘솔의 판매가 둔화된 데 따른 것이다. 닌텐도는 이번 회계연도 상반기에 스위치 콘솔을 470만 대 판매했다. 전년 같은 기간판매량은 680만 대였다. 또한 닌텐도는 출시된 지 8년 차에 접어든 스위치 콘솔의 연간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