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료 즉석사진, 공연티켓 선물…"청춘, 커피 페스티벌서 향긋한 추억을" 2022-10-06 17:58:17
커피 선물세트, 투썸플레이스 커피, hy 콜드브루·핫브루,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로봇카페 비트 손소독제, 에코아미가 천연빨대 3종(갈대·대나무·밀)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다. 행사장 곳곳엔 ‘인생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청춘네컷’ 코너에선 무료로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다. 올해 축제는 주한...
신세계푸드, 미국 채식 박람회서 '베러미트' 소개 2022-09-13 08:19:43
컵 재비츠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PBW는 미국 식물성 식품협회가 지정한 북미지역 유일의 식물성 대안식품 박람회다. 신세계푸드는 베러미트 부스를 운영하며 런천 캔햄, 콜드 컷, 미트볼, 패티, 다짐육 등을 선보였다. 이들 재료를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 파스타, 타코, 튀김 등을 하루에 2천명에게 제공했다. 신세계푸드는...
20대들의 의기투합…SKY·KAIST까지 사로잡았다 [긱스] 2022-08-09 11:08:46
3000개 '콜드메일'로 성사된 미국 출장기최 대표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엔지니어였던 아버지를 따라 미국 동부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 낯선 이국땅에서 인종차별을 몸소 겪은 그는 교육 상황에서 언어와 문화 장벽을 낮추고 싶다는 목표를 품게 됐다. 클라썸이 초기부터 미국 진출을 진행한 것도 최...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콜드컵 선봬 2022-06-23 10:55:51
MD `트윙클 콜드컵` 3종을 23일 출시했다. `트윙클 콜드컵`은 투명 플라스틱 재질로 시원한 여름 느낌을 강조한 아이스 음료 전용 컵이다. 키치한 콘셉트가 특징으로 선명하고 화려한 색채를 활용해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내부에 반짝이는 스파클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톡톡 튀는 비주얼로 2000년대 하이틴 감성을...
"두손 두발 다 들었다"…3개월 만에 커피값 또 오른다 2022-05-06 16:31:38
이번에 5600원이 됐다. 6400원짜리 콜드브루 수아는 300원(4.6%) 인상돼 6700원으로 책정됐다. 커피빈코리아는 지난 2월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커피 메뉴 가격을 100원씩 올린 바 있다. 앞선 1월에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등 10종의 차 메뉴 가격도 최대 20% 인상한 것까지 하면 올해만 세 차례 인상이다. 커피빈코리아...
살림 걱정, 렌털 하나면 끝~ 2022-02-15 15:09:24
채소를 신선함을 유지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2개월마다 배송받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친환경 채소를 사계절 집에서 직접 키우고 원할 때 수확해 바로 먹을 수 있다”며 “필요한 양만큼만 수확해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가치 소비와 그린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재고떨이도 상관 없어"…스타벅스, 또 '오픈런' 벌어졌다 2022-01-20 21:00:03
1종(오트밀 스터디 콜드컵 또는 그린 스터디 콜드컵)과 지난 시즌 상품 5종을 담았다. 지난 시즌 상품에는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플라스틱 텀블러 또는 세라믹 머그잔 1종 △키체인, 에코백 등 액세서리 3종이 포함됐다. 모든 럭키백 구매자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3매가 제공되고 1000명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이 4매씩...
편의점서 즐기는 이디야 `인기`…5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 2021-11-18 10:57:47
이디야 컵커피는 인기 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 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를 포함해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더해져...
파고다 교육그룹,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 참여 ‘전사 임직원 친환경 제품 선물’ 2021-11-17 19:06:38
시작하면서, 사무실과 화장실에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했고 임직원과 강사에게 슬로건이 담긴 리유저블 콜드컵을 선물할 예정이다. 리유저블 콜드컵에는 원어민 선생님들도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Disposable products have to GO! It starts with you and me - let’s GO!’ 영문으로 제작했다....
스타벅스 꽉 잡은 리페이퍼 "맥도날드·네슬레도 뚫을 것" 2021-10-20 17:03:14
컵 등에 이미 적용되고 있다. 리페이퍼의 다음 목표는 글로벌 식음료 기업 네슬레, 맥도날드와 거래를 트는 것이다. GPI 계약 이후 맥도날드와의 거래 추진에 속도가 붙기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윤 대표는 “2022년 7월부터 세계적으로 환경 규제가 한 차례 강화될 예정”이라며 “그에 발맞춰 중국 맥도날드 콜드컵(차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