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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노스, 서울지방조달청과 68억 시스템 구축 공급계약 2016-01-25 13:43:51
신고 해도 사고 신고가 접수, 연결된다.리노스는 지난 2011년부터 경찰청 ‘112시스템 전국표준화 및 통합구축’과 ‘수배차량 검색체계 개선 2차 사업’, ‘112콜백시스템’ 등 국책사업을 수행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앙골라 치안시스템 고도화 사업’ 계약 체결을 통해 첫 ...
리노스, '앙골라 113 치안시스템 고도화 사업' 계약(상보) 2015-11-23 13:38:37
경찰청은 수도 루안다 시내 주요 지역에 한국의 최첨단 치안시스템을 도입해, 긴급사건 대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리노스는 2011년부터 경찰청 '112시스템 전국표준화 및 통합구축'을 비롯해, '수배차량 검색체계 개선 2차 사업' '112콜백시스템' 등 국책사업을 수행한 바...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카드, 문자로 보는 '비주얼 ARS' 도입 2015-11-18 18:30:25
2월에는 차세대 회사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를 한층 효율화했다.삼성카드 콜센터는 카드회원의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통화 대기시간을 줄이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뿐만 아니라 문자로도 안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 ars’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대표적...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롯데백화점, 쇼핑 현장 중계하듯 생생한 안내 2015-11-18 18:28:08
업무 시스템도 돋보인다.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상담원을 집중 배치해 대기 시간을 줄였다.상품권 문의나 교환 및 환불, 사은행사 등 중요한 사항은 전 상담원이 사전 교육을 받는다.상담원들은 고객이 남긴 메모나 요구사항이 제대로 해결됐는지 확인하는 ‘콜백 서비스’...
서울시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 시민 이용 11만 건 돌파 2015-01-06 11:15:00
‘주택임대차분쟁조정제도’도 활성화돼 지금까지 총 131건의 분쟁조정회의를 개최했으며, 이 가운데 방문조정의 경우 88%의 높은 조정 합의율을 보였다. 서울시는 2월부터는 하루 평균 160여 건에 이르는 ARS(자동응답시스템) 통화량으로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통화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국세청 세정개선 방안 무슨 내용 담았나> 2014-05-29 12:01:22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콜백 서비스, 관할 세무서 자동연결 등 전화응답 시스템을 개선하기로 했다. 복잡한 세법에 대한 전문 지식 부족으로 예기치 못한 세금 부담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국민, 기업인, 회계 실무자 등을 상대로 한 세목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도 확대하기로 했다....
리노스, 경찰청과 13억 규모 '112 콜백시스템 구축' 계약 2013-10-31 13:27:28
리노스가 서울지방조달청과 약 13억 원 규모의 ‘112 콜백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112 콜백시스템’은 통화가 끊어지거나 연결되지 않은 112 신고를 자동으로 콜백(call-back)하여 상황을 확인하는 시스템이다. 리노스는 내년 2월까지 전국 17개 지방경찰청에 112 콜백시스템 설계 및 구축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