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칸 치즈 피자와 탄산음료 콤보 구입 시 신규 사이드 메뉴 매콤 떡강정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떡강정 백원 세트’와 달콤 고구마 피자와 매콤 떡강정을 30% 할인된 가격에 즐기는 ‘맵단맵단 꿀조합 세트’ 2종이다. 신규 사이드 메뉴인 ‘매콤 떡강정’은 추억의 떡꼬치 컨셉으로, 쫄깃하고 고...
LG전자, 美 인기 TV 퀴즈쇼서 '라이프스 굿' 가치 알린다 2024-09-14 08:01:01
LG 워시콤보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생활가전 최대 시장 가운데 하나인 미국에서 프리미엄 인공지능(AI) 가전이 제공하는 편리함과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 굿'의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인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아마존...
"디자인 잘했네"…삼성·LG전자, 'IDEA'서 주요 부문 싹쓸이 2024-09-13 11:00:03
AI 콤보', 네오(Neo) QLED 8K TV,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등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노태문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 사장은 "제품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면서 AI 등 혁신적 기술과 사회적 가치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로보락, 영등포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오픈 2024-09-13 09:40:33
프로 콤보’(Dyad Pro Combo)의 헤드를 교체하며 바닥, 소파 등을 청소해볼 수 있다. 주방에서는 낮은 가구 아래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플랫리치 기능과 롤러 자동세척 기능 등을 갖춘 ‘플렉시 프로’(Flexi Pro)의 주요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데뷔 1주년' 라이즈, 켄지 손잡고 인기 '콤보' 터뜨린다 2024-09-03 10:31:25
및 작곡·편곡에 참여한 '콤보'는 라이즈가 데뷔 전 발표한 청량한 매력의 '메모리즈(Memories)'에 이어 켄지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번에는 데뷔 후 1년간 눈부신 성장을 이룬 라이즈가 자신감 넘치게 표현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 음원 릴리즈와 동시에 유튜브...
삼성전자, IFA서 유럽형 '비스포크 AI 콤보' 공개 2024-09-03 09:47:05
삼성전자는 지난 상반기 국내와 북미 시장에 비스포크 AI 콤보를 출시한 데 이어, 오는 11월부터 영국·프랑스·독일 등 유럽 주요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월 국내에서 출시된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후 3일 만에 1천 대, 12일 만에 3천 대 판매에 이어 4월에는 1만 대 판매를 기록했고, 국내 드럼세탁...
삼성전자, 유럽형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IFA서 공개 2024-09-03 08:44:06
수 있다. 삼성전자는 IFA에서 공개한 유럽형 비스포크 AI 콤보를 오는 11월부터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주요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월 국내 출시된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3일 만에 1천대, 12일 만에 3천대 판매고를 올렸으며 4월까지 1만대가 팔려나갔다. 현재는 국내 드럼세탁기 매출의 40%를 차지하...
"집안일 너무 귀찮아요"…2030세대 'AI 가전' VIP였다 2024-08-29 09:07:17
밝혔다. 지난 1~7월 AI 패키지 제품 누적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다. 2030세대 고객 비중이 큰 이유는 이들 연령층이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려는 욕구가 크기 때문으로 보인다. 여러 품목으로 한번에 집안을 꾸미고 싶어하는 신혼부부·1인 가구 고객 비중이 큰 영향도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올해 초...
삼성전자 "'AI 가전 패키지' 고객 50%는 20∼30대 고객" 2024-08-29 08:18:37
1∼7월 AI 패키지 누적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존 가전의 다품목 구매 고객은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에 걸쳐 각각 10∼20% 수준으로 골고루 분포했지만, AI 가전의 다품목 2030 구매 고객 비율은 50%대로 높았다. 삼성전자 측은 이에 대해 "가사 시간 비중을 줄이고자 하는 욕구가...
한국경제TV, 창사25주년 기념 이벤트…최대 100만원 당첨 기회 2024-08-26 10:50:33
▲배달의민족 상품권 ▲교촌치킨 반반콤보웨지감자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럭키박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4분기 핵심 유망주 비밀노트와 추첨을 통해 와우넷 대표 파트너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파트너방송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여 한국경제TV 와우넷의 대표 서비스 및 콘텐츠를 경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