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대부터 소파·의자까지, 더욱 편안하고 아늑하게…가을맞이 가구 '새 단장' 2024-08-20 16:05:52
제품 ‘루나토-4’를 출시했다. 루나토-4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을 뜻한다. 날개형 곡선 헤드보드와 도톰한 쿠션이 조화를 이뤄 침실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연출해준다. 색상은 화사하고 따뜻한 감성의 도브 베이지 색상,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에이스침대, 신혼 침실 빛내는 '루체-III'…달빛처럼 아늑한 '루나토-4' 2024-08-20 16:03:13
다양한 사이즈로 나왔다. 부부가 선호하는 쿠션감이 다르거나 수면 패턴이 다르면 싱글 제품을 트윈으로 배치해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올 7월 새로 선보인 ‘루나토-4’는 최신 신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이라는 뜻으로,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
완벽한 휴식 위한 '콰이어트 럭셔리'…미니멀하면서 고급스러운 침실 인기 2024-08-20 16:00:55
전면쿠션은 최적의 각도로 설계했기 때문에 몸을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루체-III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은 평온함을 주는 내추럴오크다. 에이스침대가 올 7월 새롭게 출시한 ‘루나토-4’도 콰이어트 럭셔리 트렌드에 잘 맞는 제품이다.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진출…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 2024-08-20 09:16:05
태국 시장에서 헤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일본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하며 글로벌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시장에서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2017년 출시 이후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산뜻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중요시하는 태국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에 이어 이번...
템퍼, 현대 압구정 본점서 최대 40% 할인 2024-08-14 10:41:39
롱 허그 쿠션' 추가 증정 등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 템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가을을 앞두고 신혼 가구를 찾는 예비부부, 템퍼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인기제품을 모은 특가존도 눈여겨볼 만하다. ▲ 11번가 =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썸머 위크'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자음 2종세트), 헤라(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핵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해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설회수의 자음생 라인 매출 비중 확대, 헤라의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 시장을 집중 육성하고 중국의 구조적 정상화와 함께 인수·합병(M&A) 기회를 발굴할...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사용 후기부터 티르티르 쿠션 라인의 제품 별 특징 비교 및 본인의 쉐이드 찾기 등 정보성 후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감과 커버력에 놀라는 생생한 후기의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며 해당 리뷰를 리액션하는 콘텐츠들까지 재생산되어 끊임없이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젤리 비건 쿠션’ ‘듀 틴트’(사진)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작년 매출은 368억원이다. 어뮤즈는 북미와 일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듀 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