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태양을 마주하는 3가지 방법…플랫·틴트·반미러 렌즈로 보라 2017-08-06 14:55:12
50만~60만원대. 좀 더 독특한 틴트 렌즈를 찾는다면 크롬하츠에서 내놓은 입술 모양의 ‘촘퍼’ 선글라스를 추천할 만하다. 세계에서 500개만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다. 유명 아티스트 매트 디지아코모와 협업해 제작했다.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한 렌즈 안에는 웃는 모양을 그려넣어 단번에 눈길을 끌게 했다.국내...
YG 시바견 목줄만 `150만원`…도베르만 핀셔 성격은? 2016-05-22 02:03:10
위탁했다. 홍순이는 목줄만 150만원을 호가하는 크롬하츠 제품으로 알려져 명품견 위용을 뽐냈다. 강호동은 "함부로 못 대하겠다"며 바짝 긴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바견과 함께 최근 우리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품종 도베르만 핀셔의 성격도 화제다. 도베르만 핀셔는 낯선 곳에서도 잘 적응하며 쾌할...
국내 명품 짝퉁 TOP3 롤렉스, 루이비통, 까르띠에 2016-01-28 12:54:00
> 크롬하츠 > 불가리 > 버버리 순서로 많은 금액이 적발됐다. 관세청은 불법 위조 상품의 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위조상품정보분석 전담조직을 활용, 위조 상품 반입증가가 예상되는 브랜드에 대해 체계적인 정보수집과 분석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최근 증가추세에 있는 인터넷, sns를 통한 위조상품 유통은 오픈마켓 등...
하츠, 창립 26주년 맞아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2014-10-28 10:27:55
주방 후드 전문기업 하츠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에 새 단장한 하츠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해 접근성을 한층 높였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물론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 가능하다. 웹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11월 4일 선보이는 모바일...
강렬하게…가죽 재킷 걸치고 진짜 사나이들이 왔다 2014-09-26 21:25:31
명성을 지키고 있다.미국에서 온 ‘크롬하츠’도 특유의 마초 스타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서울 청담동 매장에서는 의류와 액세서리를 고루 취급하며,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선 액세서리만 팔고 있다. 특히 흑단나무와 콘크리트로 인테리어한 청담동 매장에 가 보면 이 브랜드 특유의 분위기를 잘...
[fashion people+] 디자이너 그리고 정두영②, “패션은 벽을 두면 안 된다” 2014-08-22 11:14:02
스타일링을 고집하면서도 크롬하츠의 자유분방함을 추구했고, 크루치아니의 정교함을 추구했다. q 선생님의 스타일이 브랜드와 닮아 있다. 브랜드의 영향도 약간 있다. 제가 이 스타일을 고집하는 이유 중 하나는 브랜드의 디자이너로서 홍보하기 위해서…(하하) 평상시에는 조금 더 편안하게 입고 다닌다. 지금도 청바지를...
[스트릿패션] 거리 위 패션피플, 트렌드를 감지하다 ② 2014-04-24 09:48:02
점프수트와 크롬하츠를 연상시키는 액세서리의 레이어링으로 마니아틱한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스타일링의 포인트였을 것. 이종만(23, 학생) 자칫 패션 테러리스트로 불리울 수 있는 어려운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데님 소재의 아이템에 와일드한 카모플라쥬 백의...
‘피 끓는 청춘’ 무대인사, 충청도 3인방의 패션 2014-01-29 09:38:02
착용한 팔찌는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로 천연가죽과 엔틱 스톤이 믹스되어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토탈 주얼리 브랜드 리치봉에서는 “최근 크롬하츠나 보테가베네타에서는 천연 가죽을 섬세하게 엮은 뒤 때가 탄 듯이 오래되어 보이는 메탈장식을 믹스매치한 팔찌를 출시하고 있다”며 “소재가 한정되어...
씨엘 vs 레이디 가가 “스타일? 우린 완벽히 달라” 2013-09-23 09:44:01
씨엘은 제레미 스캇 외에도 명품 브랜드 크롬하츠 창업주 일가, 까스텔 바작 등 세계 정상의 디자이너들과 두터운 인맥을 자랑한다. 삼촌으로 부르는 스눕 독을 비롯해 윌 아이엠 등 뮤지션들과도 아주 가깝게 지낸다. 허물없는 일련의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내비쳐 지면서 대중들 또한 그가 어쭙잖게 해외 스타를 모방한다...
한류돌과 기업과의 콜래보레이션 궁합은? 2013-07-22 18:45:54
크롬하츠와 함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2NE1은 자신의 개성을 살려 크롬하츠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크롬하츠는 각 멤버가 제안하는 상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카탈로그를 제작했다. 또한 2NE1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 바 있다. (사진=글라소 비타민워터) 한국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