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델리, 신메뉴 불닭 시리즈 3종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2024-11-01 10:00:02
불닭 소스와 크러쉬드 페퍼를 활용해 강렬한 매운향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불닭라볶이는 디델리의 라볶이 메뉴 중 가장 매운맛으로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 토핑이 매운맛과 잘 어우러져 중독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불닭풀드포크김밥은 부드러운 바비큐 풀드포크와 불닭소스를 조합해 디델리에서만 맛볼...
간편식에도 흑백요리사 돌풍…현대그린푸드 제품 매출 175%↑ 2024-10-22 17:33:05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GS더프레시는 윤남노 셰프와 손잡고 인기 특수 부위로 꼽히는 안창살 토시살 부위로 구성한 ‘미소 비프구이’ 2종을 23일 출시한다. 현대그린푸드는 다음 달 정 셰프가 ‘흑백 요리사’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마라크림 딤섬 소스를 활용한 ‘마라크림 꿔바로우’ 등 5종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흑백요리사' 정지선, 오세득과 손잡고 만들더니 매출 터졌다 2024-10-22 16:47:21
구성한 ‘미소 비프구이’ 2종을 23일 출시한다.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해 3만 개로 기획한 초도 물량을 6만 개로 늘렸다. 현대그린푸드는 다음 달 정 셰프가 ‘흑백 요리사’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마라크림 딤섬 소스를 활용한 ‘마라크림 꿔바로우’와 '홍콩식 라조장완자 솥밥', '홍콩식 간장닭고기...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연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크림 생맥주를 만들 수 있는 '한맥 스무스 크림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고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샘표 양조간장(500㎖)은 650원, 크림파스타소스(430g)은 800원 각각 오르는 등 다양한 품목의 가격이 조정됐다. 한 편의점업체 관계자는 "제조사에서 공급가를 올려 불가피하게 소매가를 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을 공급받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다른 유통채널도 업태별로 최종 소매가는 달라도 오름폭은...
한우보다 비싼 '김장김치', 김장 가격의 고공행진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9-30 08:38:22
오를 예정이고요, 샘표의 폰타나 크림파스타 소스가 11,000원에서 11,900원으로 7.2%, 샘표 양조간장 500ml 짜리가 5,750원에서 6,400원으로 11.3% 인상됐습니다. 미닛메이드의 오렌지, 포도, 알로에 주스도 1,200원에서 1,300원으로 8.3% 올랐고요, 뚜레쥬르 같은 경우는 선물용 양과 세트의 가격들은 평균 5.6% 올렸지만...
[신상잇슈] 해태 '홈런볼 수능에디션'·크리스피크림 도넛 '바프협업 도넛' 2024-09-28 07:00:02
▲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견과류 전문기업 바프(HBAF)와 함께 다음 달 1일부터 슬라이스 아몬드, 동결 옥수수 등을 이용한 도넛을 판매한다. 신제품은 허니버터 도넛, 군옥수수 도넛, 마늘빵아몬드 도넛, 쿠키앤크림 아몬드 도넛 등 4종이다. ▲ 오뚜기[007310]는 오즈키친 브랜드에서 중화 덮밥 소스...
'톡파원 25시' 이찬원도 반했다, 원지가 먹는 대만 편의점 간식 뭐길래 2024-09-27 17:00:41
때 즐기기 좋은 음식이자 땅콩 소스가 포인트인 음식을 소개한다. 또한 영화표, 기차표 구매는 물론 학비 납부, 택시 부르기까지 가능한 편의점 기계를 알려준다고. 더불어 이찬원의 눈길을 사로잡은 대만 편의점 먹거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반면, 일본 편의점은 2023년 기준 매출 100조 원을 달성하며 백화점 매출보다 더...
10대들 환장한다더니…배우 고경표, '신라면 툼바' 모델로 2024-09-27 15:56:40
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 또 버섯과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진한 소스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7000억 B2B 치즈 시장…동원·매일유업 등 진출 2024-09-08 18:24:00
빵크림, 소스류, 튀김류, 밀키트 등을 제조하는 65년 업력의 중견기업이다. 킹스코는 치즈 등 낙농 제품과 소스류를 제조해 B2B로 공급하는 강소기업이다. 동원F&B와 매일유업은 품질 경쟁력과 원재료 공급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슈레드피자를 비롯한 B2B 치즈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동원F&B는 대형 프랜차이즈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