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 "한국콜마, 이익률 사상 최대치 달성 중…목표가↑" 2024-08-12 08:22:26
동기 대비 1.5%포인트 개선된 10.9%로 나타났다"며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극대화됐다"고 평가했다. 법인별로는 한국이 19%, 미국이 38%, 자회사인 연우와 HK이노엔[195940]이 각각 24%, 11% 성장해 호실적을 견인했다. 박 연구원은 "한국법인은 UV차단 제품의 수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양상이며 생산성 개선에 ...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선크림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 상품 유치에도 힘썼다. 조선미녀 선크림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주문액 10억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이와 함께 가전, 보험, 상조 등 저이익 상품은 축소했다. CJ온스타일은 콘텐츠 커머스와의 시너지 확대, 패션·리빙·뷰티 등 트렌디한 상품의 포트폴리오 강화...
네이버, 사상 최대 실적…"라인야후와 시너지 강화" 2024-08-09 16:09:07
서치플랫폼은 타게팅 고도화 효과가 빛을 발했고 커머스는 '도착보장' 서비스 등의 사용률 증가, '크림'의 지속적인 성장이 실적을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커머스 부문은 그간 중국 이커머스의 공습으로 타격을 받을 것이란 우려가 팽배했었죠. 하지만 2분기 전체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1%...
네이버 2분기 전 부문 호조…사상 최대 실적(종합2보) 2024-08-09 10:53:49
1천246억원이다. 서치 플랫폼은 플레이스광고, 검색광고 등 상품 개선 및 타게팅 고도화 효과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7.5%, 전 분기 대비 8.1% 증가했다. 커머스는 '도착보장' 및 '브랜드솔루션' 사용률 증가, '크림'(KREAM)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13.6%, 전 분기 대비 2.2%...
콘텐츠 매출 부진 속 '최대 실적'…네이버, 영업익 27% 증가 [종합] 2024-08-09 08:14:00
등 상품을 개선한 데다 타겟팅 고도화 효과가 맞물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커머스 부문 매출은 7190억원으로 직전 분기에 이어 7000억원대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13.6% 증가했다. 도착보장·브랜드 솔루션 사용률이 증가했고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의 성장이 이어지면서 두 자릿수...
네이버 2분기 전 부문 호조…사상 최대 실적(종합) 2024-08-09 07:58:54
1천246억 원이다. 서치 플랫폼은 플레이스광고, 검색광고 등 상품 개선 및 타게팅 고도화 효과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7.5%, 전 분기 대비 8.1% 증가했다. 커머스는 '도착보장' 및 '브랜드솔루션' 사용률 증가, '크림'(KREAM)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13.6%, 전 분기 대비 2....
"이 좋은걸 여태 안했네...남자도 쓰세요" 2024-08-03 07:08:32
크림을 바르면 얼굴이 미끈거리고 옷에도 묻는데 양산은 그런 불편함 없이 쓰면 즉시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골프를 좋아하는 안모(62)씨도 "요즘같이 뜨거운 날에는 양산을 쓰고 안 쓰고가 천지 차이"라며 "시원한 건 당연하고 얼굴도 덜 탄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아예 '남자 양산 쓰기' 캠페인을...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500여 종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 TOP10, 바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4위에 올랐습니다. 출시 5일(7월 4일부터 8일) 대비 최근 5일간(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딸기초코쉘요거트바 매출 신장률은 18.3%를 기록했습니다. GS25 관계자는 “‘건강을 위한 한 끼+디저트 조합’으로 만든 요거트 메뉴는 이제 간식이 아닌 한 끼 식사...
'한섬 야심작' 오에라, K뷰티 신흥강자 부상 2024-07-21 17:37:36
K뷰티 제품’이라는 입소문이 퍼졌다. 효과만 있다면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중국인 싼커(개별 관광객)의 취향을 겨냥해 체험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도 매출 증대에 보탬이 됐다. 한섬 관계자는 “‘진주펄’ 등 소비자가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중국 큰손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다”고...
100만원대 K뷰티 제품, 中서 '인기폭발'…'반전' 기회 잡았다 2024-07-21 15:25:38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고, 효과만 있다면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중국인 싼커(개별 관광객)의 취향을 겨냥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 점도 매출 증대에 보탬이 됐다.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아이크림'의 경우 체험한 고객의 90% 가량이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