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티처 가이드' 구독 열풍 2023-04-24 18:07:15
패권 전쟁’을 다룬 이달 3일자도 오픈율 46.0%, 클릭률 19.5%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다. ‘반도체는 산업, 통상이 아닌 외교와 정치의 문제’가 클릭률 39.1%로 가장 인기 있는 기사로 꼽혔다. 티처 가이드는 매주 월요일 생글생글 발행에 맞춰 이메일로 전달된다. 생글생글 홈페이지 또는 한경닷컴 뉴스레터 코너에서 구독...
"9兆 온라인 광고 시장 잡아라"…네이버·카카오, AI로 취향저격 2023-04-11 17:43:42
이용자에게 광고를 ‘살포’하는 기존 방식에 비해 클릭률이 2~3배가량 높게 나온다. 네이버와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이 인공지능(AI) 신기술을 광고 플랫폼에 앞다퉈 적용하고 있는 배경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와 카카오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은 최근 광고 플랫폼 고도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 네이버는 A...
"NFT 공짜제공 위장한 가상화폐 탈취 피싱 주의해야" 2023-04-05 10:46:20
이 용어를 이메일 제목에 담고,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 실제로 발행돼 흥행에 성공한 롯데홈쇼핑 캐릭터 벨리곰이나 스타벅스 등 인기 NFT를 언급한다고 이스트시큐리티는 강조했다. 사용자가 이메일 본문을 열면 실제 공식 사이트에서 발송된 것처럼 위장한 피싱 메일과 함께 '[참여하기]' 버튼이 나타난다. 이를...
옴니어스, 고객 패션 취향 분석 'AI 스타일링 추천 서비스' 출시 2023-04-05 09:56:24
140%, 상품 클릭률(CTR) 210%, 고객 체류 시간 증대(ATS) 250% 등의 향상된 결과를 얻었다. 전재영 옴니어스 대표는 “이커머스마다 등록된 상품에 따른 서비스 추천과 맞춤형 개인화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이끌어 낼 것”이라며 “AI 스타일링 추천의 안정된 서비스 및 지속 개선으로 고객사 매출 증대를 제공하는 데...
3개월만에 성과를 올리는 PMI 마법공식 제2편: KPI 솎아내기[김태엽의 PEF썰전] 2023-03-22 16:36:14
나도 클릭률 말고 완독률을 KPI로 관리해야하나???) 음, 쉽게 설명하면, 월간 매출 목표를 인사팀 박 과장한테 줄 수는 없다는 말이다. 물론 전사 손익 목표를 두고 CXO 및 임원들 평가의 기준으로 두는 것은 커뮤니케이션과 조직 통합을 위해 아주 좋다. 그치만 이런 기초적 KPI를 가지고는, 정신 교육/팀 스피릿 같은...
업스테이지, WSDM2023 우수 논문상…추천기술 관련 연구 2023-03-07 10:02:18
개최됐으며 산업계와 학계의 연구자들이 참여해 추천 시스템, 클릭률 예측, 의미 검색 등과 같은 주제를 중심으로 총 690편의 논문이 접수했다. 이 가운데 123편(17.8%)만이 통과됐다. 업스테이지는 홍콩 법인의 리서치팀과 공동연구를 통해 'Atten-Mixer 네트워크를 통한 세션 기반 추천을 위한 다단계 사용자 의도의...
사람인HR,지난해 매출·영업이익 ' 또 사상 최대' 2023-02-08 11:07:03
Ai 매칭 리포트는 해당 서비스가 적용된 공고의 클릭률과 입사 지원이 일반 공고보다 2배 높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사용자 만족을 이끌어냈다. 구직자와 기업 고객 양쪽을 모두 사로잡으면서 사람인의 지난해 4분기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는 약 1100만명에 달했다. 2021년 4분기 대비 18.5% 성장한 수치다. 개인 및...
스타트업은 혹한기를 어떻게 이겨낼까? [긱스] 2022-12-12 09:50:57
일부 기업들과 시범 운영한 결과 광고 클릭률 및 유입률 측면에서 높은 효율과 성과를 보여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시범 기간 동안 광고주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한 만큼 로컬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직을 쇄신하라회사 조직을 개편해 각종 비용 줄이고 ...
당근마켓, 전문 마케터용 광고 솔루션 '전문가모드' 출시 2022-11-10 09:36:53
일부 기업들과 시범 운영한 결과 광고 클릭률 및 유입률 측면에서 높은 효율과 성과를 보여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시범 기간 광고주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만큼 로컬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옷 살 때 ‘취향 저격’ 제품, AI가 알아서 찾아준다 2022-09-26 14:28:58
과정에서 매출액과 관련된 ‘거래 전환율’, 클릭률 등이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비스인 ‘퍼스널라이즈’ 대비 1.5배 이상 높은 결과물을 도출했다는 설명이다. 업스테이지는 지난 5월 H&M이 주최한 ‘맞춤형 패션 추천’ 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하기도 했다. 브랜디는 개인화 솔루션 도입의 기반이 되는 제품과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