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조화가설 측면에서는 패스트푸드 이미지의 편의점 도시락과 모성 이미지가 잘 맞지 않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광고모델에 의해 패스트푸드 이미지가 희석되고 편의점 도시락이 ‘집밥’에 가까운 이미지로 재구성됐다고 이 연구는 분석했다. 청호나이스는 가수 임영웅으로 스타마케팅을 시도해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런...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호호히’ 운영하는 스타트업 모노무브 2022-09-15 13:27:15
기업”이라며 “클린 뷰티, 비건 푸드 등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모노무브가 현재 론칭한 브랜드는 플라스틱 프리,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호호히’다. 호호히는 ‘빛나고 맑게’라는 뜻의 한국어다. 로컬에서 온 건강한 원료를 활용해 플라스틱 없이 사용할...
브랜드엑스헬스케어, 맞춤 영양설계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브랜드 ‘히얼스’ 론칭 2022-07-28 15:39:12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종합 헬스케어 푸드 전문 기업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맞춤 영양설계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브랜드 ‘히얼스’를 론칭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히얼스는 ‘듣다(Hear)’와 ‘건강(Health), 젊음(Youth), 지구(Earth)’의 합성어로, 자연과 인류의 건강을 위해...
과기정통부, 1인 미디어 클린 콘텐츠 캠페인 2022-07-20 12:00:05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영상 공모전과 클린 콘텐츠에 대한 국민 모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유명 창작자 서포터즈 활동으로 진행된다. 영상 공모전에 참여한 콘텐츠에 대한 평가는 영상의 공익성, 완성도 등과 해당 영상 조회수, 공유, 댓글을 토대로 한 캠페인 활동 결과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우수 참가자 중 대상...
하림 '푸드로드' 익산공장 가보니…"반도체공장 같네" [르포] 2022-06-23 21:00:01
설명이다. ‘하림 푸드 트라이앵글’이라고도 불리는 이 곳에는 13만5445㎡ 규모의 ‘닭고기 종합처리센터’와 즉석밥·라면·육수 등을 만드는 ‘퍼스트키친’(12만3429㎡), 국가식품클러스터 단지인 ‘푸드폴리스’(5만3623㎡) 등이 있다. 세 곳의 주요 생산설비가 각각 직선거리 10㎞ 안팎의 삼각형 모양으로 조성돼 이...
더플랜잇, 아시아 태평양 농·식품 기술 경연대회서 ‘카길 푸드 포 굿’ 어워드 수상 2022-06-10 16:46:13
어워드를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퓨처 푸드 아시아’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농식품테크 전문 투자사 아이디 캐피탈(ID Capital)이 식량 위기 해결에 도전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농식품 테크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가속화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이다. 더플랜잇은 결선에 진출한 10개의 스타...
빅히트, 에코프로비엠으로 대박 낸 LB PE, 이번엔 생각대로 낙점 2022-05-16 16:12:57
대상으로 바이크를 리스하고 헬멧·푸드박스 등을 판매·리스하는 사업을 영위한다. 지난해 매출은 1230억원, 영업이익 63억원을 기록했다. 코로나가 최고조였던 2020년 매출 850억, 영업이익 78억원보다 매출 규모는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소폭 줄었다. 인성데이타는 2020년 한 차례 경영권 매각을 추진했으나, 가격차...
언리미트, 식물성 단백질의 고기 없는 육포 출시 2022-02-22 15:27:06
출시한다. 대체육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푸드테크 브랜드로 슬라이스, 제육볶음, 패티, 풀드 바비큐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식물성 육포는 대두 단백질, 밀, 비트 등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갈비맛, 양꼬치맛 두 가지를 출시했다. 최근 채식 트렌드와 가벼운 혼술 문화가...
벨레다 ‘슈퍼푸드’, 더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2-02-19 09:00:00
클린(be clean)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벨레다 팝업스토어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벨레다의 베스트셀러이자 9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슈퍼푸드’를 메인으로 하여 진행되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풍성한...
"먹는 것 만큼 중요해"…'채식 열풍'으로 뜨거워진 화장품 시장 2022-02-16 22:00:02
스킨푸드, 언리시아, 잉글롯 등이 포함됐다. 제품도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에서부터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 기업들도 자체 비건 브랜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비건 시장에 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