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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이 입던 옷 어때서"…MZ들, '신상' 뜨면 이곳 먼저 뒤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03 11:27:37
찾는다. 폴로·타미힐피거·라코스테 등이 특히 자주 팔린다. 새 제품을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중고로 해당 브랜드를 찾는 MZ세대가 많다는 분석이다. 올 상반기 번개장터에서의 폴로 거래액은 89억원이다. 건수로는 15만건이 넘는다. 패스트패션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유니클로'보다 460%...
휴고보스, 강력한 수요로 2025년 판매 목표 상향 조정 2023-06-15 17:19:24
예상되는 이전 목표인 40억 유로에 비해 증가한 것이다. 전 타미힐피거 대표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의 지휘 아래 브랜드 리뉴얼을 거친 휴고보스는 매출 증대와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다. 또한 2025년까지 약 4억 8천만 유로의 이전 목표보다 증가한 6억 유로의 영업 이익(EBIT)과 이전...
'남이 쓰던 물건? 오히려 좋아'…중고명품에 꽂힌 2030 2023-03-16 12:34:28
헤리티지 브랜드인 폴로, 라코스테, 타미힐피거는 지난달 거래가 2021년 9월보다 약 76배 증가했다. 헤리티지 브랜드 거래 이용자 중에서도 MZ세대가 78%로 가장 많았다. 번개장터는 MZ세대가 다른 세대보다 중고 패션 거래를 '합리적 소비'로 인식해 거부감이 높지 않다며, MZ세대 중심 인기에 힘입어 시장이 크게...
'합리적 소비' 꽂힌 MZ…중고 패션시장 최대고객 2023-03-16 11:26:08
번개장터에서 대표적 헤리티지 브랜드인 폴로, 라코스테, 타미힐피거는 지난달 거래가 2021년 9월보다 약 76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리티지 브랜드 거래 이용자 중에서도 MZ세대가 78%로 가장 많았다. 번개장터는 MZ세대가 다른 세대보다 중고 패션 거래를 '합리적 소비'로 인식해 거부감이 ...
번개장터 "MZ는 중고패션 좋아해…브랜드 팔로워 4명 중 3명꼴" 2023-03-16 10:59:57
대표적 헤리티지 브랜드인 폴로, 라코스테, 타미힐피거는 지난달 거래가 2021년 9월보다 약 76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리티지 브랜드 거래 이용자 중에서도 MZ세대가 78%로 가장 많았다. 번개장터는 MZ세대가 다른 세대보다 중고 패션 거래를 '합리적 소비'로 인식해 거부감이 높지 않다며, MZ세대 중심...
해외 브랜드에 꽂힌 한섬…온라인몰 싹 바꿨다 2023-03-08 17:35:35
‘타미힐피거’ ‘DKNY’ ‘CK캘빈클라인’ 등 그간 판매해온 28개 브랜드 외에 스웨덴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모나코가 추가로 입점했다. 한섬은 오프라인에서도 해외 패션 브랜드 매장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지난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미국 패션 브랜드 ‘피어오브갓’ 매장을 연 데 이어...
한섬, 'H패션몰'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재단장 2023-03-08 11:04:20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한 게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에 따라 타미힐피거와 DKNY, CK캘빈클라인 외에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클럽모나코' 등이 추가로 입점했다. 이밖에 무이와 톰 그레이하운드, 폼스튜디오 등 한섬이 운영중인 편집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500여 개 해외패...
로블록스 "작년 한 해 전 세계서 하루 5천600만명 이용" 2023-02-10 15:28:10
아일랜드'를 로블록스에 선보였고, 타미힐피거·피파(FIFA)·NFL 등도 소통 공간을 만들었다. 엘튼 존, 머라이어 캐리 등 유명 아티스트들도 로블록스에서 팬들과 만나는 행사를 열었다. 데이비드 바주키 로블록스 설립자 겸 CEO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앞으로도 로블록스는 창의성을 통한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빈지노, 30일 깜짝 신곡 발표…정규 2집 컴백 시동 2023-01-30 19:39:59
'트리피'를 발표하며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빈지노는 스웨덴에서 정규 2집 '노비츸키' 작업을 하면서 데모곡 '소다(SODA)'를 깜짝 공개했다. 그는 뉴욕에서 개최된 타미힐피거 공식 패션쇼에 아시아 뮤지션으로 유일하게 공식 초청받아 참석한 뒤 미국에서 앨범 막바지 작업을...
'메타버스 대장주' 로블록스, 성장성 논란에 주가 주춤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3-01-24 11:06:45
레이어드 복장 스튜디오는 타미힐피거, 구찌 등 유수의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며 마케팅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도 있다. 데이비드 바주키 최고경영자(CEO)는 “레이어드 복장 기술은 지난해 우리 회사가 세운 핵심 이정표”라고 말했다. 올해 출시될 몰입형 광고 시스템은 로블록스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