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서 한 달 매출 120억 찍었다 2024-11-07 17:39:57
타임스퀘어점(16호점)까지 포함하여 3배 이상 확대됐다.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오프라인 점포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3.5배(2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 1일에는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4층에 200평 규모의 신규 점포도 오픈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홍대,...
오르세 큐레이터도 놀랐다…19세기 명작 품은 부산 2024-11-07 17:13:49
처음이었다. 그는 “디스트릭트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의 작업 등으로 알고 있는 회사였다”며 “오르세를 와본 사람도, 와보지 못한 사람도 긍정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젝트여서 흔쾌히 공동 작업에 응했다”고 말했다. 이 전시는 프랑스 곳곳을 누빈다.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에서는 드가의 무용수들을 볼 ...
'빼빼로데이' 특명…뉴진스, 美 타임스퀘어에 뜨자 '대박' 2024-11-07 16:44:16
마케팅’ 효과도 누렸다. 타임스퀘어에서 빼빼로 광고를 하자는 아이디어는 빼빼로마케팅팀의 금동희 팀장이 냈다. 금 팀장은 “처음엔 ‘우리가 감당할 수 있겠나’하는 반신반의하는 분위기가 지배적이었다”며 “미국의 심장부에서 빼빼로를 제대로 알려보자는 의견을 최고경영진이 수락하면서 마침내 현실화 될 수...
"서울 오고 싶겠네" 반응 폭발…BTS 진 영상 5.7억뷰 넘게 봤다 2024-11-07 11:12:16
매체 외에도 뉴욕 타임스퀘어, 자카르타 등 주요 도시의 대형 옥외 전광판과 BBC 등 글로벌 주요 TV 채널을 통해 송출하는 등 다방면으로 캠페인이 노출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서울의 매력을 알렸다.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올해 9월 처음으로 방한 외래관광객 수가 코로나19 이전 최고치를 기록했던 2019년의...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16곳 지난달 매출 120억원" 2024-11-07 10:51:10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6호점을, 이달 1일 17호점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 각각 냈다. 지난달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내점객 수는 141만명으로 역대 월간 기준 가장 많았다. 지난달 매장에서 팔린 상품은 31만5천여개로 미니멀 크루 넥 니트와 가디건 등 가을철에 활용도가 높은 간절기 아우터가 인기였다....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헌옷 수거함 설치 2024-11-06 09:49:51
모자 등 제외). 현재 의류수거함은 MLB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디스커버리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가로수길점에 각각 설치되어 있다. F&F 관계자는 “의류수거함에 입지 않는 당사의 옷을 넣는 것 만으로도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자원순환 활동에 동참할 수 있...
F&F, MLB·디스커버리 매장에 의류수거함 설치…"패션 자원순환" 2024-11-06 09:33:24
6일 밝혔다. 의류 수거함은 MLB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과 디스커버리의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가로수길점에 각각 설치돼 있다. 의류 수거함은 방문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거는 해당 매장의 브랜드 의류 상품만 가능하다. 가방, 신발, 모자...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이달 공급 2024-11-04 10:08:04
비롯한 대형마트가 있다. 타임스퀘어와 IFC몰, 더현대서울 등 영등포·여의도 상업시설도 가깝다. 또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우체국, 당산2동주민센터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당서초, 당산서중, 선유초·중·고 등 학교가 가깝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브랜드 가치에 맞는 상품성을 적용해 주거...
"11월엔 이 과자"...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56:41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빼빼로데이 대형 옥외광고를 내걸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 초대형 스크린에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규모를 더욱 키워 현지인과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명동스퀘어의 8K짜리 전광판 본 오세훈 시장 "명물 탄생' 2024-11-01 22:12:30
말했다. 명동스퀘어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표방하며 서울시와 서울 중구가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형태의 광고판을 설치하기 시작한 구역이다. 작년 6월 행정안전부의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지정 공모를 통해 명동관광특구 일대가 선정되면서 광고판 설치 공사가 순차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1호는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