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해외시장 공략 박차롯데칠성음료는 유성 탄산음료 ‘밀키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38%까지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인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
"햄버거 너무 비싸" 손님 줄더니…'무서운 상황' 벌어졌다 [종목+] 2024-10-09 15:30:01
작은 감자튀김, 치킨 너겟 4조각, 작은 탄산음료가 포함돼 있다. 토마스 워너 램 웨스턴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있었던 실적발표에서 "프로모션 메뉴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이 중간 사이즈 감자튀김 소비를 더 작은 사이즈로 줄이고 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는 렘 웨스턴의 최대 고객으로, 이 회사 매출의 13%를...
"대만 덕 인생역전"…에스와티니 여성, 딸 이름 '타이완'으로 2024-10-08 16:58:39
공식 외교 관계를 맺었다. 과거 스와질란드라 불렸던 에스와티니는 관광객들이 말을 타고 둘러볼 수 있는 사파리 공원으로 유명하며, 최대 수출품은 설탕과 코카콜라 같은 탄산음료에 사용되는 농축물이다. 이 작은 나라는 아프리카에서 대만 수교국을 없애려는 중국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지적한 바...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코카콜라는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탄산음료입니다. 하지만 부동의 2위를 지키던 펩시가 이제 닥터페퍼(Dr.Pepper)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지난 6월 미국 방송 CNN이 이런 보도를 내고 탄산음료 브랜드 ‘닥터페퍼’의 성장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오랜시간 변화가 없던 미국 탄산음료 시장에 지각변동이...
현대그린푸드, 美 수제버거 ‘재거스’ 들여온다…1호점 어디에 2024-09-30 09:55:01
등을 비롯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22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크레이지 굿 치즈버거’(한화 기준 약 1만3100원),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9200원) 등이며, 5300원 가량을 추가하면 감자튀김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채식주의자를...
파이브가이즈 잡을까…현대그린푸드, 美 수제버거 재거스 첫 선 2024-09-30 09:37:09
비롯한 사이드 메뉴, 음료 22종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크레이지 굿 치즈버거'(한화 기준 약 1만3100원),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9200원) 등이다. 여기에 5300원 가량을 추가하면 감자튀김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현대그린푸드는 채식주의자를 위해 검은콩과...
"이게 무슨 맛이냐" 혹평…'매운맛' 코카콜라 반년 만에 '쓴맛' 2024-09-25 10:44:15
콜라를 영구적인 맛으로 홍보했다"며 "실제 음료가 매운맛(spicy)과 거리가 멀다는 점 등 제품에 대한 인식 부족과 혼란스러운 맛이 저조한 판매로 이어졌을 가능성이 크다"고 짚었다. 외신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스파이스 맛 콜라 외에도 2020년 출시된 체리 바닐라(Cherry Vanilla)와 스플렌다(Splenda)로 만든 다이어트...
쿠팡, 가을 캠핑족 위한 식품 할인전…즉석식품부터 음료까지 2024-09-23 08:52:28
할인전…즉석식품부터 음료까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즉석식품부터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과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 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부대찌개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놀라운 연구 결과 나왔다 [건강!톡] 2024-09-23 06:52:03
중 탄산음료, 가공육을 섭취하지 않을 경우에는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이 사라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국제학술지 '란셋 지역건강-미국(Lancet Regional Health-Americas)'에 따르면 케니 멘도사 하버드 공중보건대학 영양학과 연구진은 미국 의료진이 연구한 논문 20만건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확인했다....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음료 등 매출도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지난해 추석 연휴보다 약 20% 증가했다. 편의점도 늦더위 특수로 아이스크림, 주류, 음료 매출 신장이 두드러졌다. GS25의 경우 추석 연휴 아이스크림 매출이 직전 주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3.1% 증가했고 위스키(71.4%), 국산맥주(64.8%), 탄산음료(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