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똑똑한 소비] 엄마는 기품있는 왕후세트, 남편은 보습·영양 2017-05-10 16:23:25
빌리프의 대표 제품으로 특별세트를 구성했다. 가격은 3만9000원대. 특히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협업해 가치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빌리프 아쿠아 메이트 2종 세트’는 ‘욕실 에센스’라 불리며 세안 후 10초 안에 날아가는 수분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와...
[글로벌 톡톡] 미국 신발회사 탐스슈즈의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2017-02-20 19:35:39
말은 듣기에 멋있지만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이기도 하다. 나는 더플백 세 개에 든 신발 250켤레로 탐스를 시작했다. 하던 일을 곧장 그만두지도 않았고, 수만달러를 투자하지도 않았다. 그저 신발 250켤레를 만들어 팔아보려고 했다.”-미국 신발회사 탐스슈즈의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창업자,...
카카오프렌즈,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는 ‘탐스(TOMS) 어피치 에디션’ 출시 2016-09-29 10:58:17
for One)` 기부운동으로 잘 알려진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콜라보레이션한 ‘탐스 어피치 에디션’을 선보인다. ‘탐스 어피치 에디션’은 애교 넘치는 표정과 귀여운 행동으로 사랑을 받아온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매력을 탐스의 대표 상품인 ‘클래식 알파르가타 슈즈’에 담아낸 엄마와 아기를...
‘착한 기업’ 룩옵티컬이 실천하는 착한 소비는? 2016-06-16 16:31:00
것이 특징이다. 2006년에 런칭한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 슈즈는 코즈 마케팅의 성공적인 사례로 꼽힌다. 신발이 한 켤레 판매될 때마다 빈민국 아이들에게 다른 한 켤레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코즈 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의 안경 브랜드 룩옵티컬 역시 코즈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another face, ano...
[글로벌 톡톡]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탐스슈즈 CEO 2016-05-13 03:59:52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비판은 큰 ‘배움의 기회’다. 당면한 이슈에 어떤 비판이 이뤄지는가를 살펴보면 소비자가 원하는 게 뭔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미국 신발회사 탐스슈즈의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ceo,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현아 vs 서현, 셔츠 원피스 스타일링 승자는? 2016-05-09 15:20:00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서현의 경우 백과 슈즈 모두 화이트로 통일시켜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화이트 컬러는 화사함뿐만 아니라 시원해 보이는 효과도 있어 여름까지 손이 많이 가는 컬러니 화이트 원피스에도 도전해 보자. editor’s pick 셔츠형 원피스를 선택할 때는 답답하거나 더워 보이지...
[밀컨 글로벌 콘퍼런스] "이윤 대신 '가치있는 기업' 이름을 남겨라" 2016-05-05 18:10:04
실현하는 ‘소셜임팩트’ 기업으로 탐스슈즈의 성공사례가 발표됐다.탐스슈즈는 소비자들이 신발을 한 켤레 구입하면 또 다른 한 켤레를 기부하는 비즈니스모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자신을 위한 구매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착...
허니버터칩·샤오미 성공 비결은 '공감' 2015-12-04 07:01:51
통해 만족감을 얻고자 하는 본성이 있기 때문이다. 탐스슈즈의 최고경영자(ceo) 블레이크 마이코스키가 “소비자들은 단지 탐스슈즈를 신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스토리를 이야기한다”고 말한 것과 같이 공감마케팅에 있어 스토리는 중요한 요소다.마지막으로 참여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틈’을...
탐스 서머세일시작 `스테디셀러 유니버시티클래식을 30% 할인된 가격에` 2015-06-25 09:19:40
고객이 구매할 때마다 신발을 기부하는 탐스슈즈, 어패럴은물론안전한 출산을 돕는 탐스백까지, 다양한 탐스의 아이템들이최대 30% 할인된 시원한 가격으로 소비자를만난다. 여성스럽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매시즌 완판을 기록했던 크로쉐클래식, 탐스의 스테디셀러유니버시티클래식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메르스 여파…'짧고 굵은' 백화점 여름세일 2015-06-21 21:41:01
30%, 슈즈 브랜드 탐스는 10~20% 할인 판매한다. 이들 3개 브랜드가 세일하는 건 처음이다.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2일까지 17일간 여름 세일을 한다. 지난해 인기를 끈 ‘럭셔리 골프 대전’의 물량을 전년의 두 배 이상인 10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신세계백화점도 여름 세일 기간을 17일로 단축했다. 토리버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