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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히트텍' 유행시킨 이나영, 갈아입은 발열 내의는… 2021-10-19 22:00:01
'텐텐데이'를 실시하며 판촉전에 나섰다. 온에어는 히트텍과 달리 천연섬유인 모달이 주 재료인 발열 내의인 점을 내세운 제품. 과거 유니클로 히트텍의 광고모델 이나영을 기용해 눈길을 끌었고 올해도 모델로 기용해 입지 굳히기에 돌입했다. 탑텐의 호조와 함께 신성통상의 패션사업부 매출은 지난해(6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4기 이사회 첫 목표는 'Tri Triple Plus One' 2021-09-16 17:37:15
‘텐텐텐(10-10-10)’은 ‘10(공제회 장기저축급여 회원 10,000명 증가)-10(공제보험 가입률 10% 증가)-10(자산 1,000억 원 돌파)’를 나타낸다. 강선경 이사장은 연임과 함께 제4기 임원진이 새롭게 구성되면서 첫 이사회를 개최, ‘Tri Triple Plus One’이라는 연임 임기 중 목표를 보고했으며, 전원 합의했다. ‘Tri...
강남훈 前사장 "홈앤쇼핑 '모바일 1등' 비결은 주인의식" 2021-08-30 17:38:53
‘텐텐’ 전략을 기획하기도 했다. 김연희 보스턴컨설팅그룹 대표 파트너는 추천사에서 “‘모바일 온리 프로젝트’는 성공적 반란이었다”며 “강 대표가 자신을 ‘경영과 홈쇼핑업의 아마추어’라고 했지만 아이러니컬하게도 그것이 홈앤쇼핑을 모바일 선도회사로 이끈 원동력이었다”고 밝혔다. 강 전 사장은 그의...
"오너십 없는 직원, 조직 썩게 해"…홈쇼핑 모바일1등 전략은 2021-08-30 15:10:58
텐텐’ 전략을 기획하기도 했다. 김연희 보스턴컨설팅그룹 대표 파트너는 추천사에서 "모바일 온리 프로젝트는 성공적 반란이었다"며 "강 대표가 '경영과 홈쇼핑업의 아마추라'라고 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이 홈앤쇼핑을 모바일 선도회사로 이끈 원동력이었다"고 밝혔다. 강 전 사장은 그의 저서에서 "현실에...
‘싸이월드 BGM 2021’, 소유 ‘Y’ 리릭 뮤직클립 공개→2번째 리메이크 발매 확정 2021-07-02 18:00:03
발매로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간다.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텐텐미디어는 “2일 ‘싸이월드 BGM 2021’의 첫 번째 리메이크 곡 소유(SOYOU)의 ‘Y (Please Tell Me Why)’ 리릭 뮤직클립이 공개된다. 또한 곧 두 번째 리메이크 곡이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이번에 공개될 소유 ‘Y’의...
강선경 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안정에 수익까지 증명” 2021-06-02 07:38:51
가입률 10% 증가 ▲공제회 자산 1000억원 돌파 등으로 구성된 텐텐텐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당시 공제회 저축 상품에 가입한 정회원 수는 약 5541명이었지만, 올해 5월14일 기준 1만2111명 늘어 1만7652명이 됐다. 공제회 자산도 466억원에서 1012억원으로 불어났다. 공제보험 가입률은 34.8% 증가했다. 강 이사장은...
강선경 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사회복지사 '봉사인' 아닌 전문가로 대우를" 2021-06-01 19:13:46
등 ‘텐텐텐 공약’을 제시했다. 당시 공제회 저축 상품에 가입한 정회원 수는 약 5541명이었지만, 지난달 14일 기준 1만7652명으로 약 세 배로 늘었다. 공제회 자산도 466억원에서 1012억원으로 불어났다. 공제보험 가입률은 34.8% 증가했다. 강 이사장은 “사회복지 현장의 회원들 목소리를 들은 결과”라고 강조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자산 1000억 원 돌파 2021-05-20 15:51:02
달성했다고 전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의 텐텐텐 공약은 ▲10(공제회 장기저축급여 회원 1만명 증가) ▲10(공제보험 가입률 10% 증가) ▲10(자산 1000억 원 돌파)를 의미하며, 14일 기준 회원 1만2111명 증가, 공제보험 가입률 34.8% 증가, 자산 1012억 원, 자본 104억 원을 달성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공약 달성의...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율' 홈앤쇼핑, 中企 판로확대 지원 2020-11-18 15:43:18
텐텐 프로모션’과 ‘릴레이팡팡’의 판촉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에 대해 정액방송을 하지 않도록 해 부담을 덜어줬다. 정액방송제란 상품판매 실적에 따라 수익을 배분하지 않고, 방송시간 단위로 일정금액을 수취하는 판매방식이다. 정액방송을 하게 되면 판매량이 적을 수 있음에도 일정금액을...
홈앤쇼핑,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율 기록한 비결은? 2020-10-29 16:21:20
‘텐텐 프로모션(모바일 10% 할인+10% 적립)’과 ‘릴레이팡팡’의 경우 판촉 비용 전액을 부담하고 있다. 대규모유통업법상 판촉비는 납품업체가 50%까지 부담할 수 있지만 홈앤쇼핑은 납품업체의 판촉비 부담을 확 낮춰 판매 수수료율을 낮췄다. 중소기업 상품을 대상으로 정액방송제를 실시하지 않는 점도 판매 수수료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