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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등이 대표적이다. 화장품 업계 한 관계자는 "프라이머를 피부 정돈제로 바꾸면 자칫 의미 전달이 달라질 수도 있다"며 "무조건 한글로 다 바꾸기보다 적절한 수준을 찾아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외식업계도 충분히 한글을...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토너 등을 홍콩판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사사에 지난달 입점시켰다. 그는 “홈퍼니싱 브랜드 모던하우스와의 협업 매장도 곧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모던하우스에서 규모가 큰 메가스토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는 것이다. 첸 총괄은 “디즈니 테마파크에 들어온 것처럼 디즈니 주인공들에게 둘러싸여 소비자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늘었다. 화장품 구매 수요도 늘었다. 토너 패드 인기로 '메디힐' 거래액은 253% 증가했다.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는데, 에누리 기간 신규 론칭한 '릴리바이레드 무드잇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진)는 지난 24일부터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래핑...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편의점이 저가 화장품 출시 경쟁에 뛰어든 건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으로 풀이된다. 다이소는...
"명절 연휴엔 꼭 챙겨 먹어라"…전문가들 극찬한 음식 [건강!톡] 2024-09-17 14:06:52
기초화장 단계에서 토너(스킨)를 빼는 것이 좋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상태에서 폼클렌징과, 스킨과 같은 제품은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화장솜과 같은 물리적 자극을 유발하는 제품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중단하면 며칠 뒤 회복된 피부를 확인할 수...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