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2,173만원이었다. 고객들이 지난해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 1위는 '스튜디오 톰보이'였으며, 이어 보브, 지컷, 딥티크, 바이레도, 어그, 에르노 등이 최다 검색 브랜드로 꼽혔다. 이외 '파자마', '원피스', '자주', '어그 슬리퍼' 등도 주요 검색어에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단독] "제2의 MLB 될까"…'할리데이비슨' 패션 브랜드로 키운다 2024-01-15 14:10:01
직진출을 선언하면서 타격을 입었다. 톰보이·보브·지컷 등 자체 브랜드들의 성장이 둔화한 것도 한몫했다. 이런 가운데 라이선스 사업을 돌파구로 삼았다는 분석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수입·국내 브랜드 모두 한계가 보이는 상황에서 과거 사업을 해본 경험도 있고, 어느 정도 인프라도 갖춰진 라이선스 사업으로...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신세계톰보이에 ‘보브’ ‘지컷’ 등 자사 여성복 브랜드 영업권을 양도하고, ‘K패션 전문 법인’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내놨다. 고가 제품 위주의 해외 패션 브랜드로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운 만큼 중저가 자체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앞당기겠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송지오(SONGZIO), 이명신(로우클래식), 스튜디오 톰보이(신세계인터), 김인태 디자이너의 김해김(KIMHEKIM), 정고운의 '고엔제이' 등 10여개 한국 브랜드가 팔리고 있다. 이밖에 쿠팡의 로켓배송 등 물류 노하우가 파페치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파페치는 그동안 뉴욕·파리·밀라노 등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엔 턴어라운드 기대…목표가↓"-유진 2023-12-12 07:48:11
이어 "코스메틱의 경우 해외 코스메틱이 견조한 매출로 하이 싱글(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보일 전망"이라면서 "작년 말 출시한 브랜드 두 개의 합산 매출이 100억원대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브랜드의 경우에도 톰보이와 델라라나·일라일 등 고급 소재 브랜드 위주로 두 자릿수 성장을 보였다"고 밝혔다....
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마카오 공연으로 2만1000명 동원" 2023-10-16 10:42:46
'톰보이(TOMBOY)'와 '누드(Nxde)' 무대에서 공연장의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마카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싱가포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약 4개월여 간의 월드투어 '아이 엠 프리-티(I am FREE-TY)'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百, 22일까지 그룹사 60개 브랜드 할인 2023-10-11 06:00:11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월 상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신세계백화점의 오프 프라이스 매장 '팩토리스토어'에서는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장품 편집 매장 '시코르'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딥티크,...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7 07:00:10
만든다고 공시했다”며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을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 해외 진출을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실제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 3월 글로벌 1위 럭셔리 플랫폼 파페치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보브, 지컷은 미국·유럽 등의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코스메틱 사업은 성장성이 높은...
(여자)아이들, ‘퀸카’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 뷰 돌파…통산 5번째 2023-08-14 11:30:08
타이틀곡 'TOMBOY'(톰보이), 미니 5집 타이틀곡 'Nxde'(누드)와 미니 3집 타이틀곡 ‘Oh my god’에 이어 다섯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4일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아이 두)를 발매하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하나로 묶는다…신세계톰보이로 새출발 2023-07-28 17:50:57
116.5%다. 이에 따라 신세계톰보이는 스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 총 3개의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게 된다. 앞으로 신세계톰보이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중심인 현재의 사업 부문을 확장하고자 브랜드 재구축(리빌딩), 인수합병(M&A), 해외 시장 진출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