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스바겐 투자 58억弗로 증액…리비안 웃었다 2024-11-13 17:59:30
최고경영자(CEO)는 “폭스바겐 브랜드를 시작으로 아우디와 스카우트 브랜드에도 리비안 기술을 통합할 계획”이라며 “스포츠카 브랜드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투자 덕분에 전기 픽업트럭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개발하는 리비안은 생산과 인도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자금원을 확보할 수 있게...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엣지랭크는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프레인글로벌, 스포츠사업부문 '프레인스포츠'로 변경 2024-11-11 15:51:23
11일 "이전보다 직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명칭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프레인글로벌의 PR, 엔터테인먼트 사업간 유기적 협업을 통한 다양한 외연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레인스포츠는 현재 청담동 사옥에서 프레인글로벌 본사가 있는 중구...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고려한 브랜드의 디자인에 정체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피자덕은 BI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딩 강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개발 등 리뉴얼을 시작으로 피자덕 공식 BI, 홈페이지, SNS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이젠 검색포털 아니에요"…'탐색 플랫폼' 표방한 네이버 2024-11-11 14:34:00
않아도 온라인으로 현장감을 생생하게 구현해 오프라인 판매자·브랜드에게 새로운 사업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동환 네이버랩스 비전 그룹 리더는 뒤이어 디지털트윈 솔루션, AI 측위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등 공간지능 관련 기술을 통합한 '네이버 트윈XR' 플랫폼을 공개했다.'AI 쇼핑앱' 내년 1분기...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콘텐츠·배송 서비스 확대 2024-11-11 11:30:01
네이버 쇼핑 사업 부문장은 "네이버 쇼핑은 판매자와 브랜드가 온라인 소비자직접판매(D2C) 사업을 잘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네이버만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협업 모델을 잘 구축해온 얼라이언스 체제로 멤버십과 물류는 더 크게 확장해 나가고, 'AI 쇼핑앱'을 ...
"순식간에 완판"…연말 성수기 돈 쓸어담는 '1조 시장' 정체 [연계소문] 2024-11-10 16:27:34
브랜드 공연 '흠뻑쇼'를 연 싸이, 스트레이 키즈, god,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 더보이즈 등도 활약했다. 지난해 공연 시장은 티켓 판매액 1조2697억원으로 역대급 기록을 썼다. 올해는 상반기와 3분기 모두 지난해보다 좋은 성적이 나와 이미 1조원을 넘어섰다. 공연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4분기는 통상적으로...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있다.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자라(ZARA) 역시 듀프 소비 흥행에 따라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 자라는 틱톡이나 유튜브 등에서도 시즌마다 '샤넬 느낌 트위드' '프라다 느낌 신발' 등 듀프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짧은 매장 전시 주기와 빠른 트렌드 반영의 장점을...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2024-11-10 06:00:03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1∼20일 자체 쇼핑 행사인 '더블유위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 뷰티, 라이프 품목의 6천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인수, 브랜드 솔루션 패키지 등 새로운 수익화 모델을 제시했으며,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며 커머스 생태계 활성화를 유도한 점이 매출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 미래 먹거리는 역시 'AI'…내년 사업 전략 공개 네이버·카카오 모두 미래 핵심 사업 사업으로 인공지능(AI)을 내세우며 본격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