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 결제는 현대카드로"…'배민현대카드II' 2종 출시 2024-07-17 10:34:01
'배민포인트'가 최대 3% 적립된다. 주요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등)과 편의점(GS25·CU 등) 그리고 대중교통을 '배민 곱빼기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3%, '배민 한그릇카드'로 결제 시 최대 2% 배민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배민포인트'...
수수료 인상 논란속 현대카드, '배민 곱빼기·한그릇카드' 출시 2024-07-17 10:02:32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등)과 편의점(GS25·CU 등), 대중교통을 곱빼기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 한그릇카드는 최대 2%를 배민포인트로 제공한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배민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배민 곱빼기카드는 1.2%, 한그릇카드는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1%가 한도 없이 쌓인다....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인기 요인으로 꼽는다. 실제로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말 여름 신메뉴로 선보인 ‘아샷추’ 2종이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넘겼다고 공개했다. 복숭아와 레몬 두 가지 맛으로 나온 아샷추는 역대 투썸플레이스 커피 신메뉴 가운데 ‘최단 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는 귀띔이다. 눈여겨볼 대목은 아샷추를 주로...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2024-07-12 09:48:31
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아샷추' 메뉴를 출시한 지 2주 만에 30만잔 이상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아샷추는 카페 인기 메뉴...
"이거 만든 사람 상줘야 해"…'아아 위협'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7-12 07:18:18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공차 등 카페 브랜드들은 올여름에서야 이 음료를 정식 메뉴로 출시했다. 이를 감안하면 아망추에 대한 업계의 반응은 SNS에 레시피가 등장하고 한 달 새 이뤄진 것이니 매우 빠른 편이다. 지난 5월께 SNS에서 관심을 끈 '두바이 초콜릿'도 마찬가지다. 2개월여 만인 이달부터 CU·GS25...
MZ 세대 사로잡은 헬시플레저…제주 한라수 등 청정보고 제주맛 식음료 인기몰이 2024-07-11 10:23:53
휴게소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 중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주도에서 수확한 제주 특산물인 제주산 한라봉을 급랭해 과육을 듬뿍 갈아낸 '제주 한라봉 주스'를 올해 여름 시즌 메뉴로 한정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몽생이(망아지) 캐릭터를 활용,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말차로 만든 버터크림과 브라우니를...
생수·빵·과자까지…제주 특산물 쓰니 "잘 팔리네" 2024-07-11 08:00:04
줄줄이 나오는 중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는 제주에서 수확한 특산물 한라봉을 급랭해 과육을 듬뿍 갈아낸 '제주 한라봉 주스'를 올해 여름 시즌 메뉴로 한정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몽생이(망아지)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내놨다.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말차로 만든 버터크림과 브라우니를...
'키오스크 강자' 포스뱅크, 국가별 맞춤형 제품 공략 2024-07-08 17:23:04
포스뱅크 제품이다. 국내에선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에 키오스크를 공급하고 있다.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엔트리(저가 입문용)·하이엔드(고가) 제품을 동시에 늘려 수출 비중을 85%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은동욱 포스뱅크 대표(사진)는 8일 “국가별로 원하는 제품 스펙이 달라 맞춤형 대...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게 트렌드가 됐습니다. 지난달 26일 투썸플레이스 ‘여름용 신제품 미디어 품평회’에서 직접 아샷추를 맛봤습니다. 한 입 마시니 커피의 씁쓸한 바디감과 아이스티의 달콤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새로운 맛’이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걸까요. 투썸플레이스는 ‘복숭아 아샷추’와 ‘레몬...
"이게 한국 제품이었어?"…전세계 '맥도날드'에 떡하니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7-04 14:04:54
포스뱅크 제품이다. 국내에는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에 포스뱅크의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 회사는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엔트리(저가 입문용)·하이엔드(고가) 제품을 동시에 늘려 수출 비중을 85%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은동욱 포스뱅크 대표는 최근 "국가별로 원하는 제품 스펙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