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티. 듀퐁, 불필요한 장식·눈에 띄는 로고 배제…150년 역사 담은 최고급 가죽 컬렉션 2023-07-20 16:05:09
티. 듀퐁이 최근 ‘네오 캡슐’ 컬렉션과 ‘파이어헤드’ 컬렉션을 새로 선보였다. 브랜드가 쌓아온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 현대적인 감각을 한데 모은 가죽 제품 라인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불필요한 장식과 눈에 띄는 로고는 배제한 대신 좋은 소재를 사용해 간결함의 미학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 캡슐...
'범 삼성가 유전병' 기능성 세포로 치료하나…세계 첫 시도 2023-07-18 17:45:20
제1형 당뇨환자를 위한 세포치료제 '란티드라'(췌장세포의 캡슐화)의 판매를 승인하는 등 직접 기능 세포를 넣어 병을 치료하는 기술이 각광을 받고 있는 점도 호재다. 회사 측은 임상시험에 성공할 경우 CMT 뿐만 아니라 당뇨병성 신경병, 근위축성 측색경화증, 다발성 경화증 등 다양한 질환으로 적응증을...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한방 티 캡슐 1000만개 판매한 기업 ‘메디프레소’ 2023-06-27 10:57:34
경험을 쌓아왔다. 한국 티소믈리에연구원에서 전문 티소믈리에 과정을 이수했으며 전문 바리스타 자격증도 보유하면서 차와 한방차 영역 개발 능력을 갖췄다. “2015년 어느 날 마트에 갔는데 다양한 커피 캡슐들이 있는데 티나 한방 쪽 캡슐 제품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차도 마시고 한방차...
셀트리온, 美 바이오텍과 휴미라 시밀러 경구제 개발 착수 2023-06-05 09:29:41
독자적인 경구용 캡슐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라니필은 피하주사 제형과 유사한 수준의 생체이용률(bioavailability)을 보이고 있다. 라니와의 이번 협업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고농도 제형 중심의 아달리무맙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셀트리온의 설명이다. 계약에 따라 제품...
세탁·탈취·섬유 유연 한번에…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출시 2023-05-02 18:20:22
적용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기존 자사 캡슐세제 대비 향이 2배 강화됐으며, 풍성한 향은 자연건조는 물론 건조기 사용 후에도 21일간 지속된다. 또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세탁세제인 만큼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CMIT), 메틸이소티아졸리논(MIT) 등 걱정성분 3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팜엔젤스, 도산공원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진행 2023-04-11 10:58:46
것으로 인상적이다. 국내 첫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성복과 여성 및 아동복 컬렉션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팜 엔젤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는 한정판 서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서울의 밤을 빛내는 네온 사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서울 캡슐 컬렉션은 데님 재킷, 후드...
롯데마트 PB 전략 통했다…각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 2023-04-05 06:00:05
밝혔다. 오늘좋은 흑미밥·단백질바·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등 신상품은 지난 3일 론칭 이후 각 카테고리에서 2위보다 2배가량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좋은 흑미밥은 일반 제조사 브랜드(NB) 상품 대비 15%가량 저렴하고 국산 햅쌀만 사용했다. 오늘좋은 단백질바는 시리얼바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하는 등...
퇴사준비생의 아이디어 천국 TOKYO 2023-03-23 17:50:54
미션을 통과하면 테이블 위에 있는 가차(뽑기)에서 캡슐이 나온다. 이 캡슐에는 또 다른 게임을 할 수 있는 티켓 혹은 ‘꽝’이 들어 있다. 티켓을 얻었다면 매장 한쪽에 마련된 소총 쏘기, 링 던지기 등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에 성공하면 구라 스시의 굿즈, 특제 된장국 등의 선물을 준다. 네 접시를 먹은 사람이라면? 한...
지포어 "골프웨어 시장서 초격차" 2023-02-10 17:40:39
특유의 화려한 색상을 사용한 캡슐컬렉션도 공개한다. 지난해 지포어는 한국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국내에서 첫선을 보인 큐브백, 데이팝 킬티 등 패션 잡화 제품은 출시 즉시 완판되기도 했다. 올해에는 국내에서 입증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으로 영향력을 넓힐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리필 제품 쓰면 돈 아낀다…샴푸 64% 저렴" 2023-02-10 07:05:05
일반 상품의 평균 가격은 16.1%나 상승했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2021∼2022년 일반 상품 가격이 66.7%나 뛰었지만 리필스테이션에서는 가격 변동이 없었다. 반면 LG생활건강의 바디워시(벨먼 마이크로바이옴 캡슐 바디 클렌저)는 리필스테이션 가격이 100g당 2천원으로 동일했지만, 일반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