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멕스, 에코젠 소재의 투명 밀폐용기·물병…홈쇼핑 완판도 2024-05-29 16:08:33
연상시키는 ‘와이너리’ 색상은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0회 이상 완판을 기록했다. ‘에코 클리어 물병’은 깔끔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냉장고 도어포켓에도 쏙 들어가 활용도가 높다. 코멕스 에코 클리어 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생산된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열 온도는 100℃로 전자레인지는 물론...
"푸바오 상태 양호" 中 해명에도 의혹 증폭…샤오치지 이마도? 2024-05-28 11:26:11
선수핑기지 책임자는 "푸바오가 판다센터의 판다 집단에 더 잘 녹아들 수 있도록 기지 측은 특별히 푸바오가 (격리를 마친 뒤에도) 생육원에서 일정 시간 생활하도록 조치했다"고 했다. 중국 네티즌은 푸바오의 '비공개 접객' '목줄 착용' 등의 의혹을 제기하며 푸바오를 관리하는 중국판다보호연구센터...
따라할 순 있어도 흉내낼 순 없다…에르메스 장인정신 2024-05-23 18:39:00
라이브 퍼포먼스가 전시장 안에서 펼쳐진다. 2021년 10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돼 토리노, 디트로이트, 싱가포르, 교토, 릴, 시카고, 방콕, 멕시코시티 등 9개 도시를 거친 ‘에르메스 인 더 메이킹’ 은 열 번째 도시로 서울을 찾았다. 지난 1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개막해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KT, 전국 소상공인 900명 대상 인플루언서 교육 2024-05-22 10:34:43
TV 광고 제작과 송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돕고 제품 홍보를 위한 '숏폼 영상'도 제작할 예정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판로정보플랫폼 '판판대로 홈페이지(fanfandaero.kr)에서 교육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소상공인을 '라방 인플루언서'로…인터파크커머스 교육사업 2024-05-22 10:05:33
사업은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900명을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로 양성해 온라인 시장 진입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은 '이러닝' 형태로 라이브커머스의 이해, 방송 송출 기술, 브랜딩과 프로모션 전략 등의 이론을...
"2년 만에 돌아왔다"…트로마츠 칫솔 15일 롯데홈쇼핑 선봬 2024-05-14 18:34:00
최초로 심플 미니 개선판(칫솔헤드 뒷면 LED) 제품을 선보인다. '심플 미니' 칫솔의 경우 슬림하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우수하다. 총 3가지 구성으로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구성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 더블세트'의 경우 오랄클리너를 증정하고 '프로 싱글세트' 및...
펄어비스 1분기 간신히 흑자…"붉은사막 올해 게임스컴 참가"(종합2보) 2024-05-10 08:55:19
지난해 게임스컴에도 참가해 개막 행사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붉은사막'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언론 매체를 대상으로 게임을 비공개 시연했다. 차기작 '붉은사막'은 실적발표 질의응답에서도 여러 차례 언급됐다. 허진영 대표는 "게임스컴 시연을 시작으로 지스타(G-ST...
"기발하다"…'낙지 탕탕이 쇼'에 해외 호텔 주방장들 환호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5-02 13:45:00
함께 산낙지를 손질하는 ‘낙지 탕탕이 라이브쇼’가 펼쳐지자 이들은 연신 “기발하다”고 외쳤다. 테이블 위로는 김부각과 떡볶이로 만든 핑거푸드와 막걸리·소주를 활용한 칵테일이 펼쳐졌다. 다음날 열린 식음료(F&B) 콘퍼런스 세미나엔 한국 사찰음식을 주제로 정관스님이 강연자로 나섰고, 티타임 때는 넷플릭스 시...
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출시 지원 2024-04-29 11:57:14
직접 판매) 쇼핑몰의 구축 및 운영 과정을 지원했다. 이스타TV는 지난 7일부터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활용해 시청자가 자연스럽게 D2C 쇼핑몰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브랜드 상품을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출연진이 직접 상품을 입고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해당 콘텐츠에서만...
봄철 소비 진작 '미리 온 동행축제' 매출 631억원 2024-04-03 12:00:13
3일 밝혔다. 11번가, 위메프, 네이버쇼핑,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배달의민족 등 35개 온라인 채널 608억원과 행복한백화점 특가기획전, 판판면세점 등 오프라인 채널 23억원이다. 미리 온은 다음 달 동행축제에 앞서 개최된 온라인 중심의 사전 행사로 '신학기 준비'와 '봄맞이 대청소 및 집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