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는 곳마다 '특혜' 눈초리 받는 희림…"尹정부서 되레 손해" [인터뷰+] 2024-11-14 10:22:31
차이가 없다”며 “점유율 순위로는 10위권 중반”이라고 해명했다. 정 대표가 대통령의 해외 순방에 동행하는 기업인으로 세 차례 선정된 데 대해서도 특혜 시비가 불거졌다. 하지만 문재인 정부 때도 정 대표는 7번이나 대통령의 해외 순방에 동행하는 기업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 대표는 "희림이 정부로부터 가장 큰...
트럼프 책 '우후죽순'…韓 집값 영향까지 분석 2024-11-13 17:29:30
높은 순위다. 미국 대선 결과가 확정된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이후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예스24 관계자는 “구매층 중 3040세대가 66.4%를 차지해 주로 장년층 독자가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책은 트럼프 2기를 ‘슈퍼 트럼프 시대’라고 부른다. 1기보다 더욱 강력해진 권력으로 트럼프가 강경한...
검찰, 'PB 상품 검색순위 조작 혐의' 쿠팡 본사 압수수색 2024-11-12 18:51:18
상품 노출 빈도를 높이기 위해 알고리즘으로 순위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받는 쿠팡에 대한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서울동부지검은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지난 11일 오전부터 서울 송파구 쿠팡 본사에서 이틀째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알고리즘을 조작해 PB 상품과 직매입 상품 등 자사 상품 6만여...
LG유플러스 'AI 비서' 나오자…아이폰 판매량 껑충 뛴 이유 2024-11-12 10:32:53
한국어 지원은 2026년부터 가능할 것으로 알려지며 판매가 주춤했다. 또한 지난 24일 배포된 아이폰의 새 운영체제 iOS 18.1 버전의 통화녹음 기능은 상대방에게 녹음 사실을 고지하게 돼 있어 소비자들의 불만을 목소리가 높았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의 익시오, SK텔레콤의 에이닷 같은 AI 비서 앱에 대한 수요는 계속...
LGU+, AI 통화비서 '익시오' 출시에 아이폰16 판매량 '훌쩍' 2024-11-12 07:00:03
판매량이 다소 주춤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출시 당시 AI 기능이 아직 탑재되지 않았던 데다 아이폰 운영체제(iOS) 18부터 제공되는 통화녹음 기능은 상대방에게 녹음 사실을 고지하게 돼 있어 호불호가 갈렸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SK텔레콤[017670]의 에이닷, LG유플러스의 익시오 같은 서드파티(제3자) 앱에 대한 수요가...
글로우엠,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쇼핑라이브 성료 2024-11-11 16:15:00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 판매된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로, 히알루론산 부스팅과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 ‘트렌드쇼퍼2’에서 배우 한고은의 애장템으로도 소개된 부스터 소닉은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뷰티 키테고리 인기 순위 1위, 최대 시청...
국산맥주, 와인 제치고 마트 매출 1위 탈환…"주류도 가성비"(종합) 2024-11-11 10:59:37
올해 국산맥주가 와인에 빼앗긴 대형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이마트[139480]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따돌리고 가장 높았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간발의 차로 꺾고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고물가에 주류 판매 흐름 바껴” 와인 말고 ‘맥주’ 대세 2024-11-11 10:25:03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 보다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고물가 등의 여파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흐름이 두드러지면서 주류에서도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국산맥주가 강세를 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11일 이마트 등...
와인 즐겨마시던 애주가도 '돌변'…지갑 얇아지자 찾는 술 [트렌드+] 2024-11-11 07:11:23
건네고 있다. 이에 따라 국산맥주가 와인에 빼앗긴 대형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올해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따돌리고 가장 높았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꺾고 1위를 차지했는데,...
"내 월급으로 와인은 무슨"…가성비에 밀렸다 2024-11-11 07:01:55
올해 국산맥주가 와인에 빼앗긴 대형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제치고 가장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 1위를 차지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