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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한국 사업 언제까지 할거냐" 질문에…우아한형제들 대표는 2024-10-08 20:13:37
받은 뒤에도 배민스토어 판매자들에게 불공정한 약관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약관에는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통한 거래와 관련해 회사가 어떠한 보증을 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반데피트 대표는 '한국 사업을 언제까지 할 것이냐'는 정진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한국에서 성공하기...
우아한형제들 대표 "배민 약관, 법 제대로 따르고 있는지 검토" 2024-10-08 20:02:09
배민스토어 판매자들에게 불공정한 약관을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약관에는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통한 거래와 관련해 회사가 어떠한 보증을 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반데피트 대표는 '한국 사업을 언제까지 할 것이냐'는 정진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한국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
中 주식 랠리에 '패닉바잉'...코인서 갈아타자 2024-10-07 10:22:19
P2P 마켓플레이스에 따르면 중국 위안화 판매자들은 USDT의 경우 위안당 6.78~6.98 범위의 장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역외 위안화는 전통적인 통화 시장에서 미국 달러당 7.07에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 헤지펀드 MNNC 그룹의 전문가는 "이러한 수요가 개인 투자자들만이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며 자사의 기관투자자...
네이버 이용자 자율규제위…"티메프 사태 재발 막겠다" 2024-10-04 15:08:44
구매자와 판매자를 보호하는 제도를 운용 중”이라고 설명했다. ‘티메프 사태’ 때도 네이버페이가 전자결제대행사(PG) 중 최초로 선환불 조치에 나선 게 대표적이다. 네이버페이는 결제 후 3일 안에 대금 100%를 무료 정산하고 있다. 세계 커머스 플랫폼 중 가장 짧은 정산주기로 알려졌다. 자율규제위원회는 “이용자...
이란, 이스라엘에 탄도미사일 발사…뉴욕증시도 흔들렸다 [모닝브리핑] 2024-10-02 06:46:13
더 나쁜 서비스에 더 많은 돈을 내도록 하고 판매자들에게는 과도한 비용 부담을 지게 했다며 지난해 9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미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지난해 10월 입수해 보도한 소장 내용에 따르면 FTC는 아마존이 '네시 프로젝트'라는 가격조종 알고리즘으로 자사가 제품 가격을 올리면 경쟁업체들이 뒤따라...
수수료 때문에 이것까지 한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9-28 07:00:00
보험산업연구실장은 "모집수수료는 회사의 장기적 목표에 맞춰 설계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단기 실적 위주의 운영은 판매자와 소비자간 갈등을 유발하고 과도한 비용을 초래해 시장의 비효율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모집 과정에서 보험회사가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영업관행 ...
K셀러 모시기 나선 알리…"역직구 수수료·보증금 5년간 0%" 2024-09-25 18:32:41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시하며 한국 셀러(판매자) 유치에 나섰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다음달 한국 전용관 ‘K베뉴’ 입점사를 대상으로 해외에 상품을 팔 수 있는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을 공식 시작한다고 25일 발표했다(사진). 우선 미국 스페인 프랑스 일본 등 K콘텐츠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뷰티·패션 제품을...
"보험영업관행 개선 필요…공급자→소비자 중심으로 변화해야" 2024-09-25 15:51:15
판매자와 소비자간 상당한 신뢰가 요구된다"며 "모집제도를 정비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보험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신뢰도 설문에서 신뢰하는 응답자 비중은 각각 50%와 47%로 절반 이상이 보험사를 신뢰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동겸 보험연구원 보험산업연구실장은 "단기실적에 대한...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셀러(판매자)가 아닌 브랜드 기획부터 콘셉트와 디자인을 함께 고민해 브랜드를 탄생시킨 파트너"라며 "이들이 브랜드와 자신의 이야기, 즉 진정성 있는 고객 소통으로 공감대를 끌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KT그룹 계열 ENA에서 방송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언급하며 "인지도 있는 채널이...
"보험사, 소비자 신뢰회복 위해 장기적으로 판매채널 운영해야" 2024-09-25 12:00:10
신규 판매인력 증원에 초점을 맞춘 정책보다는 판매자의 전문성과 생산성을 높여야 한다"며 "판매량보다 소비자와의 장기간 긍정적 관계 형성이 가능하도록 수수료 산정방식을 조정해야 한다"고 제시했다. 이어 "모집시장의 투명성 제고, 판매채널 간 공정경쟁을 통한 소비자 편익 제고, '불완전판매' 문제 해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