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등 4곳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를 한 적은 있지만 상시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AMG 전용 센터를 선보였던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을 리뉴얼...
[게시판] "과학사 속 오해 푼다" 중앙과학관, 벌거벗은 과학사 팝업 전시 2024-04-25 12:00:05
푼다" 중앙과학관, 벌거벗은 과학사 팝업 전시 ▲ 국립중앙과학관은 '벌거벗은 과학사 팝업 전시'를 12월까지 과학기술관 쇼룸에서 연다. 과학기술사에서 숨겨지거나 잘못 알려진 사실을 풀어낸 이번 전시는 4월 '전시로 읽는 갈릴레오의 대화'를 시작으로 마르코니, 퀴리부인, 멘델, 나일론 발명 등과...
롯데홈쇼핑, 내달까지 명동서 벨리곰 서커스 팝업 2024-04-08 08:23:10
롯데홈쇼핑, 내달까지 명동서 벨리곰 서커스 팝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내달 31일까지 명동에 있는 롯데면세점의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벨리곰 팝업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의 자체 캐릭터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이런 점을 고려해...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임직원이 광고 모델로 활동…벨리곰 팝업스토어 진행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작년 10월 오픈한 면세쇼룸의 명칭을 'LDF 하우스'에서 '나우인명동'으로 바꿨다고 2일 밝혔다. 나우인명동 명칭 변경은 명동 거리...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가구 제작 및 공간 컨설팅하는 스타트업 ‘고유이즘’ 2024-03-26 22:31:42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최대 1억원(평균 4,7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창업 준비와 실행 과정에서 필요한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한다. 설립일 : 2023년 5월 주요사업 : 가구제작, 공간 컨설팅 성과 : 전시회 참여, 쇼룸운영, 팝업행사, 타 브랜드 팝업 기획제작...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해 고객 취향에 기반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신사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올해 비수도권을 포함해 30개 이상 열기로 하며 오프라인으로 확장에 나섰다. 지난해 일본 도쿄·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연 데 이어 올해는 도쿄에서 쇼룸을 진행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억'소리 나도 '불티'…韓 공략 '혈안' 2024-03-17 13:27:58
등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여기에다 오는 28일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개관 20주년을 맞아 영국 굿우드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 판매 모델 '블랙 배지...
"韓 잡아야 산다"…럭셔리카 3대 브랜드 국내 공략 속도낸다 2024-03-17 06:01:03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행사 콘셉트라는 것이 벤틀리의 설명이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여기에다 오는 28일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개관 20주년을 맞아...
롯데百, 동탄점·김포공항점서 레고 팝업…키덜트 공략 2024-03-10 06:00:06
오는 24일까지 '레고 러빙 유' 팝업을 연다. 이곳에서는 한정판 레고 시리즈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레고 꽃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레고로 미니 꽃다발이나 꽃꽂이 화병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권을 지급한다. 체험은 시간대별로 5∼7팀씩 진행되며 30분가량 소요된다. 롯데문화센터와 연계해...
아웃도어 브랜드 된 '밥캣', 글로벌 공략 2024-03-04 17:55:09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했다. 지난 1월 18~24일에는 프랑스 파리 빅터쇼룸에서 미국 홍콩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일본 등의 현지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 바이어를 대상으로 2024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부터 더현대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