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타워, 추석 연휴 대형랍스터 벌룬 등 볼거리 '풍성' 2024-09-13 08:24:18
협업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를 오는 22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과 아레나 광장에서 진행한다. 아쿠아리움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지하 2층 메인수조에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이 행복한 명절을 기원하며 큰절을 올리는 수중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바다사자와...
"이렇게 귀여운 아이폰이라니"…애플 덕후들 홀렸다 [현장+] 2024-09-12 15:00:01
잠원동에 위치한 서울웨이브의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는 특별한 생일카페가 마련됐다. KT는 이날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아이폰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Z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인 생일 카페를 테마로 한 팝업을 선보인다. KT는 국내 최초로 아이폰을 도입했던 통신사인 만큼 아이폰 도입 15주년을 기념해 젊은 세...
“아이폰 팬 모여라”…KT, 아이폰 국내도입 15주년 파티 연다 2024-09-09 15:25:43
한 ‘와이(Y)로운 생일카페’ 팝업을 선보인다고 9일 발표했다. 생일카페는 팬들이 카페를 빌려 굿즈나 사진 등으로 축하 공간을 꾸며놓고, 공간을 공유하는 문화다. 아이폰 생일카페 팝업은 오는 12~13일 서울 잠원동에 있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열린다. KT는 이곳에서 15년간 진행한 아이폰 관련 활동을...
[게시판] KT, 아이폰 국내 출시 15주년 기념 팝업 2024-09-09 09:54:59
[게시판] KT, 아이폰 국내 출시 15주년 기념 팝업 ▲ KT[030200]가 아이폰 국내 출시 15주년을 맞아 12~13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서 Z세대 아이돌 팬덤 문화인 생일카페를 테마로 한 '와이로운 생일카페' 팝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KT는 아이폰을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바...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에 7일간 2만2000명의 현지인이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등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베트남에 마련한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 일주일 동안 2만2만명의 현지인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스토리페이퍼'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식기·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인다. 천호점은 조경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식물 편집숍 브랜드 '유니크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식물과 조경 도구 등을 판매한다. ▲ 이마트 =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에 돌입해 가성비(가격 대비 품...
데킬라 즐기며 디제잉 파티까지…'2030 핫플' 한남동에 팝업 연 이유 [현장+] 2024-09-03 15:51:09
포 아모르’ 팝업스토어다. 디아지오는 데킬라 제품 ‘돈 훌리오 1942’가 세계적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기 위해 팝업을 열었다. 20~30대 사이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한남동에 위치했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일본 큰손 잡아라"…현대백화점, 日한큐백화점과 VIP 제휴 2024-09-02 11:01:12
현대백화점은 유럽과 홍콩 등의 글로벌 쇼핑몰과 추가 제휴도 추진할 예정이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더현대 서울을 필두로 한 혁신적 공간 디자인과 K컬처 팝업스토어, 고품격 아트 마케팅 등 현대백화점의 오프라인 리테일 운영 역량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백화점과 VIP 서비스...
현대백화점, 일본 한큐백화점과 VIP 고객 마케팅 '맞손' 2024-09-02 09:58:20
한 혁신적 공간 디자인과 K컬처 팝업스토어, 고품격 아트 마케팅 등 현대백화점의 오프라인 리테일 운영 역량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백화점과 VIP 서비스 제휴라는 후속 성과도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