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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하지나, '사랑스러운 손인사~' 2025-02-06 12:47:13
모델 하지나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하지나, '깜찍함 가득~' 2025-02-06 12:46:38
모델 하지나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하지나, '돋보이는 깜찍 미모' 2025-02-06 12:46:16
모델 하지나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네이버 D2SF, 커머스 AI 스타트업 '스튜디오랩' 투자 2025-02-05 14:01:50
정보를 동시에 분석하고 처리하는 멀티모달 기능을 이용해 패션 특화 인공지능(AI) 모델을 자체 구축, 이를 기반으로 쇼핑몰 상세 페이지를 생성하는 설루션을 개발했다. 양상환 네이버 D2SF 센터장은 "커머스 분야는 생성형 AI를 비롯해 3D, 로보틱스 등의 기술 적용이 활발한 분야"라며 "올해에도 AI, 커머스 등 분야를 ...
"사진 몇 장이면 AI가 쇼핑몰 페이지 생성"…네이버, 스튜디오랩 신규 투자 2025-02-05 10:49:50
있는 패션 특화 AI 모델을 자체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쇼핑몰 상세 페이지를 생성하는 솔루션 ‘GENCY’를 개발했다. 사진 몇 장만 업로드하면 제품에 최적화한 마케팅 문구부터 섬네일, 레이아웃, 세부 디자인 등 상세 페이지를 15~30초 만에 만들어준다. 네이버 D2SF는 “상세 페이지는 온라인 쇼핑에서 구매 결정에...
"뚱뚱해도 좋아" 인스타에서 난리더니…"역시 마른 몸" 돌변 [트렌드+] 2025-02-03 11:13:46
게 대표적인 사례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이 메이저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캐스팅됐고, 특히 리한나의 란제리 브랜드 'Savage×Fenty'가 2018년에 론칭하면서 다양한 체형을 포용하는 브랜드로 이목을 끌었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 펠리시티 헤이워드는 2011년 모델 에이전시 스톰에서 연락받았을 때를...
베컴 "속옷 모델 수명 끝난 줄 알았는데…" 반전 근황 2025-02-03 09:24:34
3일 보스 측은 베컴이 출연하고 전설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듀어 머트, 마커스가 연출을 맡은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머트와 마커스는 클래식 스포츠카를 타고 뉴욕의 창고형 아파트에 들어서는 베컴의 모습을 웅장한 영상과 스틸컷에 특유의 영화 같은 스타일로 담아냈다. 화면 속 베컴은 “In the...
신세계百, 9일까지 '베이비페어'…16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2025-02-02 06:00:03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 담당은 "작년 출생아 수 반등과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는 신생아 장르 훈풍을 잇고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베이비 페어를 마련했다"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이효리 내세우더니 결국…명품 휘감은 '이 회사' 2025-02-01 21:00:04
패션이나 뷰티 관련 투자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을 찾고 있었다. 지난해 7월 신설한 패션실과 뷰티실도 그 일환이다. 명품 화장품 뿐 아니라 K 인디 뷰티 브랜드를 늘려서 '롯데온 단독' 상품을 살 수 있도록 했다. 그 결과 패션 부티 부문의 매출은 늘어나고 있다. 롯데온이 올해 새롭게 들고 나온 전략은...
美시장 철수로 흔들렸던 휠라, 레트로 열풍·中 공략에 '훨훨' 2025-01-31 17:34:33
레트로(복고) 바람이 꾸준히 불면서다. 3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휠라가 중국에서 벌어들이는 디자인수수료(DSF) 매출이 지난해 800억원에서 올해는 900억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휠라는 중국 패션 1위 업체로 안타(Anta)를 통해 현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중국의 나이키’로 불리는 안타는 휠라의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