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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에루샤', 쿠팡 로켓배송 가능해질까? 2024-03-01 10:42:47
주문할 제품을 직매입해 물류센터에 미리 확보했다가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하는 방식이다. 파페치는 명품 판매자와 소비자를 중계하는 '오픈마켓' 형태라 모델 자체가 다르다. 파페치의 경우 구찌, 페라가모 등 제품은 신상품을 팔지만, 고급엔드 명품으로 꼽히는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제품은...
파페치 인수 쿠팡, 명품 로켓배송 가능성은 '갸우뚱' 2024-03-01 08:01:00
주문할 제품을 직매입해 물류센터에 미리 확보했다가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익일 배송하는 방식이다. 파페치는 명품 판매자와 소비자를 중계하는 '오픈마켓' 형태라 모델 자체가 다르다. 파페치의 경우 구찌, 페라가모 등 제품은 신상품을 팔지만, 고급엔드 명품으로 꼽히는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제품은...
사상 첫 연간 흑자...국내 유통 원톱 된 쿠팡 2024-02-28 11:30:23
로켓 배송을 시작한 2014년 이후 지금까지 물류센터에 6조원 이상을 투자해왔습니다. 전국 30여개 지역에 100개 이상 물류센터를 조성하면서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오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지역을 전국의 70%까지 늘렸습니다. 물류센터의 힘이 발휘되고 있다는 거고요. 와우멤버십을 도입해 충성고객이 급증한 것도 한...
페덱스 익스프레스, 한국-미국 잇는 신규 항공편 도입 2024-02-28 10:31:41
물류센터를 거점으로 주 5회 운항한다. 신규 항공편 도입으로 추가 적재 용량을 확보한 것은 물론 접수 마감 시간도 최대 3.5시간 연장돼 국내 수출업체들이 한결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미국으로의 화물 운송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미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는 고객이 페덱스 인터내셔널 프라이어리티 프레이트를 이용할...
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라이브방송…최대 90% 할인 2024-02-28 09:39:41
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라이브방송…최대 90%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특집 생방송을 군포 물류창고에서 한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주기 위해 생방송 장소를 일반 스튜디오가 아닌 물류센터로...
日·中 홀린 토종 애슬레저…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격 2024-02-23 18:09:35
기업과 업무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며 “현지 물류센터를 구축해 빠른 배송 역량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안다르는 앞서 온라인에서 일본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작년 4분기 안다르 일본 온라인 스토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10% 증가했다. 일본 패션시장은 한국보다 두 배 이상 큰 데다 계절적 특성과 소...
권윤아 지사장 "동남아에서 활로 찾은 K셀러, 5년 만에 40배나 늘었죠" 2024-02-21 18:31:20
“특히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의 경우 패션과 다르게 상품 종류는 적지만 제품당 주문량이 많다”며 “이런 특성 때문에 현지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효율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많은 국내 중소 브랜드가 쇼피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통해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과 샴...
'이베이·알리바바·마플·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플랫폼 내달 18일 한자리에 2024-02-20 09:54:43
DX 핵심 솔루션까지 18개 패션테크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인 지식 페스티벌이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2024설텍(Seoul Tex&Tech)은 팬덤 브랜딩과 밸류체인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한국 패션의 마켓 스코프를 글로벌 무대로 확장한다는 의미에서...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발주해 당일 수확한 상품을 물류센터로 입고하고 동시에 고객 주문을 접수해 월요일 새벽 배송을 완료한다. 안 팔린 귤은 선주문량의 1%인 1상자에 불과하다. 데멍이 덕에 고객은 갓 수확한 상품을 먹을 수 있고 컬리는 판매하지 못한 상품 때문에 발생하는 손해를 최소화한다. 컬리 관계자는 "AI 전문가 수는 공개할 수...
'이제는 잘파세대다'…오프라인 매장 무섭게 늘리는 무신사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12 13:13:48
“매장을 늘리면 온라인 물류 센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최근 오프라인 매장의 가치가 재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잘파가 온다』의 저자인 황지영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마케팅 전공 부교수는 “팬데믹으로 소통 단절을 겪은 뒤 인간적인 연결에 대한 욕구가 폭발하고 있다”며 “최대 소비 권력으로 떠오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