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 없이 차에서 생활"…모두 깜짝 놀라게 한 구혜선 근황 2024-05-17 11:51:34
16일 방송된 tvN '진실 혹은 설정-우아한 인생'에서는 구혜선이 대학교 졸업을 위해 학교 주차장에서 차박을 하면서 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혜선은 2020년에 복학한 만학도였다. 구혜선은 마지막 학기를 앞두고 방 계약이 종료됐으나 단기 계약할 곳이 없었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생활의 흔적이...
"외식할 바엔 집밥 먹자"…인플레에 사상 최고가 찍은 월마트 2024-05-17 10:24:47
방송 CNBC와의 인터뷰에서 “집에서 요리해 먹는 가격보다 외식하는 가격이 약 4.3배 더 비싸다”며 “이러한 상황은 우리의 사업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젊은 고소득자 겨냥레이니 CFO는 1분기 실적이 연 소득이 10만달러 이상인 가구로 정의되는 ‘고소득 가구’에 의해 주도됐다고도 분석했다. 온라인 플랫폼인...
'밈 주식' 폭등세 꺾이며 게임스톱 19%↓…'AI 수혜' 델 11%↑ 2024-05-16 09:55:39
CBNC 방송이 전했다. 델 주가는 지난 3월 1일 AI 열풍을 타고 하루에만 32% 오르는 등 올해 들어 99% 이상 급등했다. 델은 최신 엔비디아 AI 칩을 사용하는 서버를 판매한다. 이밖에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중국 내 매출 부진으로 주가 급락세가 이어지고 있다. 버버리는 지난 3월까지 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에 비해...
"비싸고 뻔한 드레스 거부한다"…웨딩시장 지각변동 2024-05-13 12:30:18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고 12일(현지시간) CNN방송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미국 패션업체들이 결혼 비용을 절감하려는 MZ세대 흐름에 맞춰 속속 저렴한 웨딩드레스를 판매하고 나섰다. 애버크롬비, 포에버 21, 부트 반, 쉬인, 룰루스 등의 패션업체들은 일반적으로 1천달러(137만원)가 넘는 고가의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단돈 50달러…티셔츠처럼 쇼핑하는 美 MZ세대 2024-05-13 12:03:38
MZ세대 패스트패션 업체 속속 웨딩 시장 진출…결혼 비용 절감 흐름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미국에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가 결혼 적령기에 들어서면서 고가의 웨딩드레스 시장에 지각변동이 생겼다. 패스트패션 업체들이 결혼 시장에 속속 진출하면서 예비 신부들은 마치 티셔츠를 고르는...
지그재그·위메프, 스파오·미쏘 등 '이랜드 브랜드 세일' 2024-05-13 10:24:17
패션 유튜버 추천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매일 밤 8시와 10시에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4일부터 27일까지 겉옷, 상·하의, 잡화 등 카테고리별 상위 1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 이벤트로 행사 기간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로이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획전...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상품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대신 이윤이 높은 패션을 중심으로 상품 포트폴리오에 변화를 준 게 주효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차별화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확대하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늘린 것도 수익 개선에 도움이 됐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각 사 디지털(온라인·모바일) 매출 비중...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이유영, '웹찢남녀' 유교 로맨스 예고 2024-05-10 16:04:54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품 패션 브랜드 까미유만의 화려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공간 내 시각적 요소가 성산마을과 대조를 이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에 전통파 성산마을, 해외파 까미유가 얽히고설키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흥미진진함을 안길 '함부로 대해줘'의 첫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매출에서 TV 방송이 차지하는 비중은 꾸준히 줄어들고 있다. 2019년까지만 해도 56.5%였던 TV 비중은 2022년 기준 50% 밑으로 떨어졌다. CJ온스타일은 올해를 모바일 원년을 삼고 라이브방송 비중을 비중을 전년 대비 70% 늘리는 원플랫폼 2.0 전략을 천명했다. GS샵은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무신사, '서머 라이브 데이'…10개 브랜드 여름 신상품 선보여 2024-05-10 08:24:24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앱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무신사 라이브'로 진행되며 여름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소개한다. 행사는 오는 13일과 14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다. 13일에는 남성 패션 브랜드인 브라운야드부터 시작해 블랭크룸·포터리·모이프·이스트로그 순으로 방송한다. 14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