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허니버터 아몬드' 만든 길림양행, 마케팅 성공 비결은?…오늘 오후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공개 2021-02-10 16:34:06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푸드테크 기업의 신화' 푸드나무,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마케팅 성공 스토리 공개 2021-01-27 16:50:01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성공 스토리 공개한다 2021-01-20 17:03:49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청와대 만찬주' 세븐브로이와 모델 송해나 뭉쳤다…'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4회차 오늘 오후 유튜브 공개 2021-01-13 16:00:01
브로이의 마케팅 성공 비결을 공유할 예정이다. 모델로 활동 중인 송해나씨가 함께 토크쇼에 출연한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잡지 에디터로 다양한 인터뷰를 이끌어 온 경험이 있는 박한빛누리 에디터가 진행한다.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놀면 뭐하니?' 존 레전드→이문세, '월드 클래스' 레전드 무대로 겨울 완벽 구출 2021-01-03 11:07:00
속 현빈의 시그니처 패션인 반짝이 재킷을 입고 등장, 명품보컬의 매력을 뽐내는 김범수의 아우라에 유재석과 데프콘은 “넌 지금 현빈이야”라는 특급 칭찬으로 감동을 드러냈다. 이어 윤종신은 ‘톱100귀’의 최애곡 ‘좋니’를 시작으로 연말연시에 딱 맞는 자신의 추천곡 ‘나이’를 부르며 감성 끝판왕 매력을 뽐냈다....
르 엔터테인먼트 김유빈 대표, 생활공작소와 함께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출연…오늘 오후 유튜브 공개 2020-12-30 14:18:35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유명 안무가와 FC서울이 한자리에 모였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 2회차 오늘 오후 공개 예정 2020-12-23 17:27:15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광고·패션 매거진 등 다양한 협업에 참여했다.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이런 토크쇼 처음이야…'석천이형'과 '요괴라면'이 만났다 2020-12-16 17:16:07
'고잉메리', 'FC서울',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북극곰의 진격… '빼빼로데이'도 점령한 곰표의 힘 2020-11-04 15:29:46
명품과 스트리트 패션의 결합…. 4~5년 전부터 소비재 시장에서 쏟아져나왔다. 안 하는 곳이 없고, 그러다 보니 모두 성공하는 것도 아니다. 소비자들은 뻔한 컬래버에 점점 지쳐가고 있었다. 1년 전쯤 이 시장을 뒤흔드는 곰 한마리가 나타났다. 68년 된 밀가루 브랜드 곰표의 캐릭터가 길거리에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코로나19 여파에 마케팅도 변화한다…BTL 마케팅 주목 2020-07-25 10:00:01
진행 중이다. 명품과 패션의 아이콘 샤넬도 온라인 런웨이를 진행해 패션업계에도 큰 변화가 예상 되었고, 현대카드에서 선보인 자동차 극장을 모티브로한 드라이브인 콘서트가 대표적인 예시다. 이에 국내외에서 BTL마케팅을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리 이벤트 그룹 모츠(MOTZ)의 손동명 대표는 현재 장기화된 소비위축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