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지난 2000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럭셔리 패션 편집숍 분더샵은 그동안 패션·잡화를 주로 취급해왔는데, 분더샵 메자닌은 여기에 뷰티, 라이프스타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한 게 특징이다. 더 로우, 다니엘라 그레지스 등 '조용한 럭셔리'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여성 브랜드는 물론 체사레 아톨리니, 본토니 등...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패션 매장에서는 미국 할리우드 올슨 자매가 설립한 디자이너 브랜드 더 로우를 비롯해 다니엘라 그레지스, 아뇨나 등 고급 브랜드를 소개한다. 남성 매장에는 체사레 아톨리니, 오라치오 루치아노 등이 입점하며 맞춤형 셔츠와 정장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테일러 스테이션'도 들어선다. 라이프스타일 장르에서는...
LGU+, 日 도쿄에서 '무너' 팝업스토어 연다 2024-08-26 14:44:20
무너를 활용한 굿즈는 2021년 디자인 문구, 소품 등 100여종에서 패션 잡화와 실내용품 등으로 확대되면서 올해 200여종으로 2배가 됐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며 “일본에서는 현지화와 리테일(소매점)입점이 최우선인 과제인...
LG유플러스, 캐릭터 본고장 일본서 대표 캐릭터 '무너' 선봬 2024-08-26 09:00:04
계획이다. 무너를 활용한 굿즈는 2021년 디자인 문구·소품 100여종에서 패션잡화와 홈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 품목이 확대되며 2024년 200여종으로 약 2배 늘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 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현지화와...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워너비 패션 아이콘 MC 한예슬이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을 만나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실시간 코칭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한예슬은 "커머스라는게 생소해서 저에겐 도전이었는데, 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많이 배웠다"며 "변화하는 사회를 경험하면서 유튜브도 새로 나왔을 때 새 장르라 생각했는데...
중소 e커머스도 줄폐업…'제2 티메프 사태' 확산 우려 2024-08-19 17:50:00
소품 쇼핑몰 ‘바보사랑’과 최근 서비스 종료를 공지한 디자인상품 전문 쇼핑몰 ‘1300k’에 이어 문을 닫는 e커머스 업체가 또다시 나온 것이다. 쿠팡 및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국내외 대형 e커머스 플랫폼이 이용자들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면서 폐업 위기까지 몰린 중소 e커머스 플랫폼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는...
피델 카스트로, 롤렉스 시계 두 개 차고 다녀[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07-16 13:33:30
위해 시계는 중요한 소품으로 이용되었다. 시간과 싸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냉철한 기자의 이미지를 롤렉스 시계가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2011년 개봉한 영화 리엄 니슨 주연의 ‘언노운(Unknow)’에서 하루아침에 자신의 이름과 직업 모든 것을 잃어버린 주인공에게 남은 것은 롤렉스 시계 하나였다. 그는...
"무더위·장마철은 성수기"…백화점·마트, '여름특수' 경쟁 2024-06-30 06:11:01
정도"라고 설명했다. 백화점보다 패션 상품 비중이 작고 식료품 중심인 대형마트는 여름에 더울수록 시즌 상품 수요가 늘면서 매출 증가세가 뚜렷하다. 이달에 이마트의 여름 먹거리 매출을 작년과 비교하면 참외는 43% 늘었고, 수박 14%, 복숭아 30%, 냉면은 10% 각각 증가했다. 롯데마트도 수박과 아이스크림 매출이...
361개 사회적기업 매출 5427억…'10-10클럽' 66개로 증가 2024-06-26 16:06:22
소품 등 수공예 제품을 생산해 13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할머니들은 패션모델로도 활동한다. 알브이핀은 청년(21명)과 할머니(35명) 일자리를 창출하며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경북 구미의 에코썸코리아 박미진 대표는 국내에 유통되는 천연수세미의 80%가 중국산이며 국내 수세미 공급 물량이...
韓·佛 합작 K브랜드 '누누' 국내 첫 팝업 2024-06-20 18:13:18
패션 소품, 디자인 굿즈 등을 판매한다. 누누의 팝업스토어는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에 들어섰다. 누누는 지난 2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K브랜드로 주목받았다. 3305㎡(약 1000평)가 넘는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