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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 바나나·부여 망고…열대과일 재배지 '북상' 2024-11-03 13:25:49
패션프루트(백향과)를 선보여 준비한 물량 3천500팩을 모두 소진했다. 롯데마트도 지난 7∼8월 제주산 망고와 패션프루트, 용과를 판매해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롯데마트는 국산 열대과일 생산 면적이 늘어나 고객의 '과일 쇼핑 선택지 확대'를 위해 국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농촌진흥청에...
국산 열대과일 재배지 북상…대형마트도 속속 선보여 2024-11-03 06:15:01
내륙 공급이 더 용이한 전남 지역에서 재배된 패션프루트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도 지난 7∼8월 제주산 망고와 패션프루트, 용과를 판매해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롯데마트는 국산 열대과일 생산 면적이 늘어나 고객의 '과일 쇼핑 선택지 확대'를 위해 국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SPC,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와 회의…허진수 사장 "발전방안 모색" 2024-11-01 10:42:50
28일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온 하피즈 가지 조호르주지사를 비롯한 대표단 일행과 전략 회의를 진행했다. 또 조호르주 대표단은 지난달 31일에는 용산구 한남동 소재 패션5를 찾아 제품을 맛보고 허 사장과 환담을 했다. 이번 만남은 SPC그룹의 할랄 제빵공장 완공을 앞두고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리다. SPC그룹은...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이들 기업은 생필품(식품·패션·의류·완구·생활용품), 내구 소비재(자동차·가전·타이어), 문화·레저(숙박·놀이공원·학습지·외식업·영화관) 등 품목에서 높은 할인율을 내걸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온라인 쇼룸 선보여 2024-11-01 06:00:07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는 이탈리아 부티크와 손잡고 15만여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잡지) 형태로 보여주는 온라인 쇼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공식 대행사를 통해 해외명품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해 직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
'쇼핑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자동차 업계 할인율↑ 2024-11-01 06:00:01
기업은 생필품(식품·패션·의류·완구·생활용품), 내구 소비재(자동차·가전·타이어), 문화·레저(숙박·놀이공원·학습지·외식업·영화관) 등 품목에서 높은 할인율을 내걸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 정부는 "수출의 온기가 내수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수출 호조세인 자동차, 가전 등 내구 소비재를...
[사설] 유럽서 뭉친 韓人 기업인, 우리 경제영토 확장의 주역들 2024-10-31 17:58:10
가발왕’ ‘중동의 패션 대모’ ‘오만의 신드바드’로 불리는 대단한 동포 기업인들이 오스트리아 빈에 모였다. 케냐 재계 8위 기업을 일군 최영철 회장과 중동 최초의 한국 제품 전용 상점들을 운영하는 정숙천 회장, 그리고 아라비안나이트의 무대인 오만에서 원양어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김점배 회장이다. 유럽에서...
정교선 현대홈쇼핑 대표이사 회장 승진…'형제경영' 이어간다(종합) 2024-10-31 16:27:48
했다. MD전략디비전에는 기존 패션담당과 라이프사업부에 더해 트렌드사업부와 라이프사업부, 뷰티담당, 식품담당, 리빙사업부를 신설했다. 채널전략디비전에는 디지털 전환(DT)담당을, 경영지원디비전에는 지원담당과 재경담당을 신설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디비전을 새로 만든 것은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눈 가리고 아웅' 고려아연 유증...주가 이틀째 급락, 뿔 난 주주들 [오한마] 2024-10-31 11:39:10
화장품, 패션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의 미국과 유럽 온오프라인 유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청담글로벌의 주가는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성우, 코스닥 상장 첫 날 공모가 대비 ‘약세’ 세 번째 소식입니다. 이차전지 안전부품 생산기업 성우가 코스닥 시장 상장 첫날 두자릿수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방 맞아?…샤넬·루이비통 '초미니백' 줄줄이 내놓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31 11:22:12
디올 데일리 체인 파우치, 셀린느 월렛 온 체인…. 명품 브랜드들이 내놓은 이들 핸드백은 지갑인지 파우치인지 가방인지 헷갈릴 정도다. 휴대폰이나 립스틱, 신용카드, 현금 정도만 들어갈 만큼 작다. 통상 패션업계에선 ‘초미니백’이나 ‘마이크로 미니백’이란 이름으로 불린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럭셔리 브랜드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