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조 대어' 에이피알 흥행 예감…공모가 25만원 2024-02-13 18:04:12
메디큐브를 출시해 시장에 이름을 알린 뒤 패션 브랜드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패션 브랜드를 시장에서 히트시키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 연평균 증가율(CAGR)은...
[IPO챗] 에이피알, 공모가 25만원 확정…"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종합) 2024-02-13 15:47:54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연결 기준 작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천718억원, 영업이익은 698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7.9%, 277.6% 증가한 수치다. 공모가는 희망 범위(14만7천∼20만원) 최상단을 초과한...
'IPO 대어'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목표…퀀텀점프 자신" 2024-02-13 13:41:00
전문 업체다.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주력 사업으로 내세우고 있다. 패션 부문으론 아이유·지코 등 연예인의 착용으로 유명세를 탄 널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지만, 매출 비중은 미미하다. 뷰티기기는 2022년부터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했지만, 작년 3분기...
에이피알 "국내 넘어선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도약" 2024-02-13 13:23:51
성장을 자신했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매디큐브'와 화장품 '에이프릴', 패션브랜드 '널디' 등을 보유한 기업이다. 연결 기준 작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천718억원, 영업이익은 698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7.9%, 277.6% 증가한 수치다. 희망...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스타일로 미국 패션 네일, 인조 속눈썹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미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았다. 셀프 속눈썹 펌 키트도 인기다. ‘와이츄’는 실제 전문숍과 같이 풍성한 제품 구성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즌3 버전의 셀프 속눈썹 펌 키트를 출시했다. 시즌3 키트는 속눈썹 고정...
"MZ 힙한 매장 총집결"…베일벗은 매머드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2024-01-24 15:37:53
매장 총집결"…베일벗은 매머드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큐브형 별마당 도서관 눈길…"인터스텔라 배경 무대 연상" 쇼핑·운동·F&B·휴식, 한 곳서 즐기는 복합쇼핑공간 구현 (수원=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24일 사전 오픈한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의 '스타'는 별마당도서관이다.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연초부터 '조단위' IPO 대어 출격…토스도 착수 [이슈N전략] 2024-01-09 08:52:39
큐브 외에도 패션브랜드인 널디, 무인사진관인 포토그레이, 그 외 향수나 건강식품 등 요즘 MZ세대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브랜드들을 갖고 있습니다. 직원 평균 연령이 30대 초반으로 굉장히 젊은 조직입니다. 지난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인 3718억원, 영업이익은 692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38%, 277% 늘어났고요. 희망...
더현대 대구에 제프 쿤스 작품 전시…현대百, 아트 마케팅 박차 2023-12-25 09:17:25
디큐브시티에서는 내년 2월 15일까지 행복을 그리는 작가로 유명한 에바 알머슨의 회화와 조각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또 국내외의 권위 있는 미술관과 박물관, 화랑과 협업도 확대한다. 이탈리아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과 함께 내년 1월 13일부터 5월 6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폼페이 유물전-그대, 그곳에...
에이피알, 내년 유가증권시장 1호 IPO 도전...기업가치 최대 1조5169억원 2023-12-22 18:22:26
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부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를 선보이며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꿨다. 에이지알은 11월 둘째 주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다....
‘뷰티테크’ 에이피알, 코스피 상장 예심 통과...내년 대형 IPO 첫차 예약 2023-12-12 18:00:16
유명한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등의 뷰티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널디,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3월 프리IPO에서 7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은 데 이어 6월 CJ온스타일로부터 투자받는 과정에서 1조원의 몸값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