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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억 빚지고 폐업 권유까지…3년 만에 매출 126억 '반전 드라마' [긱스] 2023-05-02 09:49:36
모델로 피버팅을 했습니다." 젤리크루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크리에이터들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수익을 나누는 구조였다. 집중했던 크리에이터 집단은 그래픽 작가, 캐릭터 작가들이었다. 그는 "처음 창업했을 때부터 콘텐츠가 수익화되는 방식에 관심이 많았다. 물론 뷰티 인플루언서도 있고 패션 크리에이터도...
"명품 로고는 한물 갔다" 티 안나는 '스텔스 럭셔리' 인기 2023-04-19 16:57:05
말했다. 다만 스텔스 패션이 유행한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큰 로고와 화려한 무늬의 패션은 살아남을 것이라고 타임지는 내다봤다. 페드라자 CEO는 "로고를 원하는 사람들은 항상 존재할 것이며 샤넬마저도 로고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유행을 따르는 브랜드는 언제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로고없는 '조용한 명품' 인기…"팬데믹때 과시형 패션에 피로감" 2023-04-19 16:33:29
과시형 패션에 피로감" "경제적 불확실성 영향" 분석도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스키를 타다 한 남성과 충돌한 일로 민사 소송을 당했던 할리우드 배우 귀네스 팰트로는 최근에 이 소송 재판이 열린 미국 유타주 파크시티 지방법원에 단조로운 색상의 로고가 없는 옷을 입고 출석했다. 그러나 명품을 아는 사람들은...
DPR LIVE, DPR IAN 美 코첼라 무대 성료…'글로벌 영향력 입증' 2023-04-18 17:10:16
크루의 DPR LIVE(디피알 라이브)와 DPR IAN(디피알 이안)이 1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된 코첼라 밸리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공식 초청을 받아 무대를 장식했고 호평 세례를 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1999년 처음으로 개최된 코첼라는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페스티벌로...
[책마을] 미셸 오바마도 반한 그 옷은 '새빨간 거짓말'로 시작됐다 2023-04-14 18:11:38
크루는 불티나게 팔리기 시작했다. 2008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미셸 오바마가 어느 토크쇼에서 한 말은 패션업계의 전설로 남았다. 사회자는 그녀의 옷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입은 옷을 다 합치면 6만~7만달러(약 8000만~9000만원) 정도 됩니까?”라고 물었다. 미래의 영부인은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사실 이건...
미셸 오바마도 반한 그 옷은 '새빨간 거짓말'로 시작됐다 [WSJ 서평] 2023-04-13 16:40:46
제이크루 팬클럽들이 생겨났다. 2008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미셸 오바마가 어느 토크쇼에서 한 말은 패션 업계의 전설로 남았다. 사회자는 그녀의 옷을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입은 옷을 다 합치면 6만~7만 달러(약 8000만~9000만원) 정도 됩니까?”라고 물었다. 미래의 영부인은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사실 이건...
탑, 앤 해서웨이-엘튼 존-두아 리파 등과 함께한 베르사체 패션쇼…‘여전한 존재감’ 2023-03-13 16:10:06
자랑해 보였다.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를 통해 근황을 알린 탑은 2022년 12월 우주 여행 프로젝트 ‘디어문’(#dearMoon) 참여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디어문’은 미국 우주탐사기업 스페이스X의 달 관광 프로젝트로, 일본 유명 기업가 마에자와 유사쿠가 기획에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탑, 달 관광 앞두고 패션쇼 참석…남다른 행보 2023-03-13 14:56:45
"패션쇼 이후 진행된 VIP 칵테일 파티에도 참석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전했다.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를 통해 근황을 알린 탑은 2022년 12월 우주 여행 프로젝트 '디어문(#dearMoon)' 참여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디어문'은 미국 우주탐사기업 스페이스X의 달...
무신사 키즈 전문관, 1년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대세' 2023-03-06 10:29:37
메크르디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에서 내놓은 유·아동 라인은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패밀리룩 브랜드 거래액이 전체의 60%를 차지하고 있다. 무신사는 고객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리틀 무신사 키즈 크루'를 선발하는 등 키즈 패션 특화 콘텐츠를 다각화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MZ세대 문화 콘텐츠 한눈에" 에스팀, '캣워크 페스타' DDP에서 개막 2023-03-03 13:41:43
요소를 가미한 '패션&셀럽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Y2K의 감성으로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패션 브랜드 '하투(HATU)'부터 '레씨토(LECYTO)', '레이스(RRACE)', '51퍼센트(51PERCENT)' 등 총 7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런웨이를 선보인다. 기존 패션쇼를 넘어 캣워크 페스타는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