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림예고 학생들과 협업 화보 만든 무신사 2024-01-15 18:37:27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무신사 크루 1기’를 선발했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열정과 무신사에 높은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콘텐츠 협업을 통해 젊은 에너지와 끼를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활동에...
무신사, 'K팝 아이돌 산실' 한림예고와 뉴발란스 백팩 화보 찍었다 2024-01-15 15:53:27
재학생을 대상으로 ‘무신사 크루 1기’를 선발했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열정과 무신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콘텐츠 협업을 통해 젊은 에너지와 끼를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활동에...
무신사, '한림예고' 학생들과 뉴발란스 협업 화보 2024-01-15 09:23:51
한림예고와 업무협약을 맺고 오디션을 통해 '무신사 크루' 1기 30명을 선발했다.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현재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또 입점 브랜드 화보 모델로 활동하거나 라이브 커머스와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 마...
삼성패션연구소 "올해 트렌드 컬러는 블루와 그린" 2024-01-09 10:07:06
내다봤다. 스튜디오 니콜슨은 테니스 그린 컬러의 크루넥 니트를 선보였고, 아미도 올 봄여름 시즌 핵심 색깔로 올리브를 선정해 코트, 재킷, 다양한 하트 티셔츠를 출시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불확실한 미래와 기후 위기 등이 도사리는 24년에는 부드럽고 평온한 찰나의 여유를 제공하는 '블루' 컬...
인천공항 자율주행 셔틀 나왔다…런드리고, 애경산업과 협업 [Geeks' Briefing] 2023-11-03 11:22:37
규모의 오프라인 편집숍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서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바로 옆에 자리잡은 '무신사 홍대'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전체 면적 총 463평 규모다. 무신사 홍대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
티몬, 가을·겨울 패션 특가전…외투 최대 83% 할인 2023-10-19 09:53:14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20여개 브랜드의 가을룩, 겨울 패션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2∼24일은 '아우터 페스티벌'을 통해 가을·겨울 외투를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탑텐' 여성 에코 쉘파 크루넥 집업과...
"이효리·뉴진스도 착용"…'언니들 싸움'에 다시 불티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14 22:00:11
크루들이 1990년대 힙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통 넓은 카고팬츠를 착용하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트렌드에 반영되는 모습"이라며 "국내에 스트리트 패션 열풍을 일으킨 스우파가 시즌2로 돌아오며 댄서들이 착용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효리도 뉴진스도 입는다…'건빵바지'의...
파우, 13일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정식 발매…본격적인 활동 시작 2023-09-13 14:10:10
덧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히트 프로듀싱 크루 화이트 노이즈 클럽이 참여한 'Favorite'은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서로 가진 컬러가 다르지만 잘 어울려"라는 가사처럼 다섯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와 다채로움을 오롯이 만날 수 있다. 이는 곧...
"단순 '다꾸' 플랫폼 아니다"…젤리크루가 IP로 돈 버는법 [그래서 투자했다] 2023-08-14 10:57:59
수익화 솔루션 플랫폼 젤리크루 (2) 콘텐츠 IP 라이선싱 비즈니스 (3) 아카이브 볼드를 중심으로 하는 패션 사업이다. 주요 수익원은 ‘젤리크루’다. 플랫폼에 입점한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품을 생산해 젤리크루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거래하거나, 선별된 상위 IP 중심으로 핸드허그가 제조, 생산, 유통을 전담하는...
카페 열고 영양제 판매…'부업' 뛰어드는 스타트업 2023-08-11 17:55:52
젤리크루를 운영하는 핸드허그는 최근 서울 삼각지역 인근에 카페 파차마마를 열었다. 148㎡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로 인기 상권인 ‘용리단길’에 자리 잡아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했다. 지난 1년간 카페 콘셉트와 대표 음료 등을 기획·준비해 F&B 시장에 진출했다. 핸드허그는 캐릭터 작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