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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본색…도시를 탐닉하고, 예술을 탐미하다 2024-04-04 17:53:34
패션계 슈퍼스타 …. 미디어에서나 접하던 사람들이 길거리를 활보했다. 이들은 ‘예술’이라는 우산 아래 매일 밤 새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만들고 교류했다. 아트위크가 이어지는 열하루 동안 홍콩은 단 하루도 잠들지 않았다. 초대장 없이는 구경하는 것조차 허용하지 않는 비밀 파티, ‘내 자리’를 갖기 위해 1000만원...
'트로트 신동' 임서원까지…유니스, 경험·실력 무기로 당찬 데뷔 [종합] 2024-03-27 15:14:03
76만명을 돌파했던 바다. F&F엔터테인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회사로, 최재우 대표를 필두로 에일리와 제시,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을 담당했던 신동길 부문장이 매니지먼트를 맡았다. 진현주는 "데뷔 전부터 맣은 관심을 받아서 부담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열심히 준비했다...
일본서 제작한 한류드라마 열풍…'日 여심' 사로잡은 韓 문화 2024-03-21 18:53:54
드라마의 인기를 반영, 티켓값이 1만2000엔(약 11만원)에 달했지만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마감됐다. 오후 3시 행사 시작 세 시간 전부터는 입장을 위한 줄이 길게 늘어섰다. 문화콘텐츠 전문가들은 이번 드라마가 과거 한류와는 다르다고 입을 모은다. 한국이 제작해 일본에서 열풍을 일으킨 ‘겨울연가’ 같은 드라마나...
"한국 남자 마음 알고 싶어요"…日 2030 여성들 몰렸다 2024-03-21 16:40:43
드라마의 인기를 반영, 티켓값이 1만2000엔(약 11만원) 달했지만,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동이 났다. 오후 3시 행사 시작 세 시간 전부터는 입장을 위한 줄이 100m 이상 늘어섰다. 춘분 휴일을 맞아 일본 전역에서 온 20~30대 여성 팬들이 1000석 가까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일본 매체들은 “많은 팬이 행사 내내 눈물을...
29CM, 희소성 높은 상품 '리미티드 오더' 서비스 2024-02-27 09:25:17
협업 제품,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 등 화제성 높은 상품을 추첨 또는 선착순 형태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29CM는 매주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패션은 물론 홈, 컬처,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9일 첫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오더 상품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F&F엔터, 이영준 연매협 부회장 영입…"사업 영역 확장" 2024-02-13 09:33:21
역임하며 대중문화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F&F엔터테인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설립과 동시 SBS와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공동 제작했다. F&F엔터테인먼트는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UNIS)의 매니지먼트를 약 ...
불황에 아웃렛도 '큰 손' 모시기 경쟁…VIP 마케팅 강화 2024-02-09 10:11:00
할인권, 패션 브랜드 할인권, 문화센터 할인과 무료 주차권 등 정기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 VIP 고객 초청전, 원데이 클래스, 갤러리 작가 리셉션, 아티스트 토크 등 비정기적 바우처도 제공한다. 지난 달 기준 이랜드 4개 매장의 VIP 고객 수는 작년 1월보다 15% 증가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아웃렛만의...
한국 모빌리티 시장 침투하는 '클룩'...카톡에서 만나는 AI 영어 튜터 [Geeks' Briefing] 2023-12-28 16:36:30
고속버스 티켓을 실시간 예매할 수 있게 된다. 또 클룩은 지난 2021년 전략적 투자를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글로벌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와 함께 차량 관제, 카셰어링 등 렌터카 관련 서비스와 기술 역량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클룩 코리아의 올해 매출은 2019년 대비 2.2배 증가했다. 뤼이드, 카카오톡...
"송년회 할 돈으로 '스파' 보내줄게"…2030 직원들 환호 2023-12-25 17:45:10
뱀포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가 운영하는 한남동 스파도 마찬가지 현상을 보이고 있다. 기업 바우처 구매가 늘면서 이용객의 40%는 2030세대가 차지하고 있다. 한...
"술자리 대신 마사지 스파"…MZ들의 송년회는 '미코노미' [하수정의 티타임] 2023-12-25 16:32:29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뱀포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스파는 과거 중장년 부유층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2030세대들의 비중이 50%(매출 기준)로 늘었다"며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