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4-08-16 15:37:00
생활을 추구하는 클린&웰니스 편집샵으로,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가지고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티타드의 대표 제품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구취 제거 능력 97%일 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한편, 32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성분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이...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를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초복…유통업계 '보양식 대전' 2024-07-13 07:00:05
와인샵에서 무더위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행사를 하고 소믈리에가 추천한 다양한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3층에서 인기 스포츠웨어·언더웨어 브랜드 편집숍인 '쏘핏' 팝업 행사를, 판교점은 10층 토파즈홀에서 여름맞이 리빙 행사인 '써머 홈퍼니싱 위크'를 각각 진행한다. ▲...
"동대문 상권 새바람 일으키나"…제나웰니스, 청년디자이너 편집샵 텐바이브 사업설명회 2024-07-09 16:24:18
디자이너 편집샵 ‘TEN VIBE’의 오픈을 앞두고 입점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대문 맥스타일 텐바이브는 청년 디자이너 대상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며 동대문 상권에 새로운 바람이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TEN VIBE’는 지난 6월 5일부터 6월 13일까지 청년 디자이너를 모집 심사를 거쳐...
홈쇼핑업계, 1분짜리 '숏폼' 경쟁…AI 자동편집 잇달아 도입 2024-07-09 11:30:43
잇달아 도입 60분짜리 생방송 영상 5분이면 자동으로 편집·자막까지 뚝딱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홈쇼핑 업계는 최근 TV 생방송뿐 아니라 모바일앱·유튜브로 판로를 확대하면서 젊은 층이 즐겨보는 1분 분량 '숏폼 콘텐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업체들은 1시간 분량 생방송 영상을 5분 만에 숏폼으로 ...
숏폼으로 물건 검색...GS샵 '숏픽', 오픈 6개월만 1억뷰 돌파 2024-06-24 10:40:23
이내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을 오픈했다. 5월 말 기준 약 5,000개 콘텐츠를 제작, 운영했는데 전체 누적 페이지뷰(PV)가 지난 6월16일을 기점으로 1억 회를 넘어섰다. 1시간씩 진행되는 홈쇼핑이나 라이브 커머스와 달리 숏폼 콘텐츠는 1분 내외 길이로 핵심만 전달하기 때문에 '구매'보다...
GS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2024-06-24 10:32:41
샵 "상품 소개 1분 숏픽 영상, 반년 만에 조회수 1억 돌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출시한 지 반년 만에 5천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억회를 넘었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은 올해 1월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11일 밝혔다. 국내서는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미국·일본·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앙개는 트렌디한 감성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다. 인체의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
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2024-06-11 10:19:03
샵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삼성물산은 "앙개가 젊고 트렌디한 감성과 페미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라며 "인체 실루엣을 과감하게 표현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