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격전지 수원에 최대 레저 매장 2024-02-22 17:36:43
샵’ 등 수원에서 가장 큰 키즈존도 조성했다. 롯데몰 수원점은 연내 리뉴얼을 마친다는 목표다. 다음달에는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4월에는 국내외 맛집을 한데 모은 약 5000㎡의 프리미엄 푸드홀을 공개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롯데몰 수원점은 백화점과 쇼핑몰이 함께 있는 점포”라며...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첫 번째 구역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이 차례로 문을 연다. 내년 상반기 국내 최대인 2만㎡(약 6000평) 규모로 새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강남점 식품관을 다양성과 깊이를 갖춘 ‘식품 장르별 전문관’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영국 런던 해로즈의 ‘더 푸드 홀’이나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의...
'수원 터줏대감' 떴다…역대급 인파 몰린 스타필드 긴장하겠네 2024-02-22 14:55:36
키즈 메가샵'으로 수원 최대 키즈 조닝을 완성했다. 교육 특화 체험공간, 프리미엄 용품 전문관 등으로 구성된 롯데만의 키즈 복합 매장 '킨더 유니버스'도 선보인다. 롯데몰 수원점은 순차적으로 매장을 개편하며 연내 리뉴얼을 완료하는 게 목표다. 지난해 말에는 아웃도어·남성패션 매장을 공개했다. 올...
롯데몰 수원점, 5개월간 공들여 '수원 최대' 프리미엄 레저·키즈 조성 2024-02-22 10:30:00
총망라한 1천 5백 평 규모의 '프리미엄 푸드홀'도 선보일 계획이다. 김시환 롯데몰 수원점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컨버전스형 테넌트 확대에 주력했다"며 "이번에 오픈한 레저, 키즈 콘텐츠를 시작으로, 앞으로 남은 개편 과정을 통해 수원지역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사할...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을 차례로 연다. 내년 상반기에는 1만9834㎡의 국내 최대 규모로 식품관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강남점 식품관을 다양성과 깊이를 갖춘 ‘식품 장르별 전문관’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영국 런던 해로즈의 ‘더 푸드 홀’이나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의 ‘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와인 전문관과 프리미엄 푸드 홀 등을 차례로 열어 내년 상반기에 1만9천834㎡(6천평)의 국내 최대 규모 새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디저트 성지로 거듭날 스위트 파크를 시작으로 격이 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할 최고의 식품관을 완성할 예정"이라고 말했...
"日여행 필수코스인데"…韓 편의점 라면, 돈키호테 뚫은 비결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1-29 09:50:20
슈퍼마켓인 '파크앤샵'에도 맥주와 하이볼을 수출한다. 말표 흑맥주, 대표 밀맥주, 백종원 예산사과맥주 등 6종과 청신 하이볼, 김제언 하이볼, 안동소주 하이볼 등 4종이다. 다음달 말부터 파크앤샵의 300여개 매장 안에 따로 마련된 한국 식음료 코너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세계 각국에서 '러브콜'을...
"돈 잘 버는 MZ 잡아라"…'정용진 야심작' 수원에 떴다 [영상] 2024-01-24 12:00:07
압구정 대표 미국식 중화 요리 ‘벽돌해피푸드’, 용리단길 맛집 베트남 쌀국수 식당 ‘효뜨’ 등이 들어섰다. 야외공원 ‘스타가든’으로 이어지는 이색 공간에 자리잡은 7층 '잇토피아' 역시 을지로 베트남 식당 ‘촙촙’, 한우 ‘한와담 철판한상’ 등 다양한 인기 식당이 입점했다. 이와 함께 열린 문화 공간...
없어서 못 산다…에어프라이어 뺨치는 주방 필수템 뭐길래 2024-01-10 10:51:58
처음으로 선보인 ‘쿠진 푸드스타일러’를 비롯해 ‘베스트하임’, ‘온더온’, ‘마이아’ 등 다양한 두유 제조기 상품이 두 달 만에 5만 대가 판매됐다. 이는 주문액으로는 50억원이 넘는 물량이다. 가장 인기 많은 상품인 쿠진 푸드스타일러의 경우 방송 7회 만에 약 3만대가 팔렸다. 특히 론칭 방송을 포함해 3회는...
백화점·대형마트 대변신…'고객 체류시간 증대' 경쟁 2024-01-07 06:07:01
메가푸드마켓'을 늘리는 한편 오락·체험을 겸한 '체류하고 싶은 대형마트'로 변신 중이다. 2022년 2월 간석점을 시작으로 현재 24개 점포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라면 박물관과 위스키 라이브러리, 믹솔로지존, 건강 먹거리 특화존 등을 갖췄다. 가양·마산점에는 대형 키즈카페 '몬스터파크',...